선진, 돼지고기 추석 선물세트 26종 출시… “올 추석 선물은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돼지고기로”

폭염으로 인한 ‘밥상 물가’ 급등 속 돼지고기만 가격 하락… 불경기 추석 선물로 주목
1인 가구 위한 ‘완제품 집 반찬’ 세트, ‘선진정성혼합세트’ 3종 눈길

출처: 선진 (코스피 136490)
2018-09-12 09:34
  •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올 추석을 맞아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올 추석을 맞아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12일 --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농산물 가격이 급등하며 추석 명절 준비를 앞두고 ‘밥상 물가’에 비상이 걸렸다. 반면 돼지고기는 공급량 증가로 소비자가격이 하락해 가격이 부담스러운 소고기를 대체할 추석 선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올 추석을 맞아 엄선된 국내산 축산물로 만든 축산물 선물세트 총 26종을 출시했다. 특히 시스템 돼지고기로 유명한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선진포크’ 돼지고기 선물세트와 다양한 육가공 선물세트는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준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중에는 올해 첫선을 보이는 ‘선진 정성혼합세트’ 3종이 눈길을 끈다. ‘선진정성혼합세트’는 간편식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추장고기볶음, 장조림 등, 조리 없이도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되는 ‘완제품 집 반찬’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로, 1인 가구와 젊은 세대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세계 최고권위의 햄, 소시지 경연대회인 ‘독일 DLG 경진대회’에서 입상한 제품들이 가득한 ‘선진 육가공세트’ 9종 역시 주목할 만하다. ‘선진 육가공 세트’는 비어슁켄, 미트로프 등 세계 각국의 별미 육가공품을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특별함을 더욱 부각했다. 또한 품격 있는 수제햄 선물세트에서 아이들 간편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김구라 핫도그’ ‘핫도구라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 제품군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선진은 차례, 가족 만찬에 꼭 필요한 요리 부위를 모은 ‘선진포크 명품세트’, 한우와 선진포크를 함께 구성해 맛과 품격을 모두 갖춘 ‘한우 돈육 명품세트’ 등 신선육류세트 13종도 함께 선보인다. 신선육류세트는 최근 고급 식재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고려하여, 신선도와 안전성이 검증된 1등급 제품만으로 구성하였다.

선진은 올해 첫선을 보이는 ‘선진정성혼합세트’는 1인 가구, 자취생도 한 끼 ‘명절 집 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상품으로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선진 선물세트와 함께 1인 가구, 대가족 모두에게 따뜻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선진 추석 선물세트는 선진의 신개념 프리미엄 정육점 선진팜 방이점, 쌍문점에서 주문 가능하며, 육가공 선물세트의 경우 전화 주문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1973년 제일종축을 모태로 시작한 선진은 45년간 양돈을 비롯해 사료, 식육, 육가공 생산 및 유통에 이르는 사업체제를 갖춘 축산전문기업이다. 83년부터 꾸준한 연구를 통해 한국의 기후풍토에 잘 적응하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국내 최초 한국형 종돈을 개량해 냈으며 1992년에는 국내 최초 브랜드돈육 1호 ‘선진포크’를 출시, 뛰어난 맛과 품질로 20년 이상 소비자들의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97년부터는 필리핀을 시작으로 베트남, 중국, 미얀마 총 4개국으로 글로벌 사업을 전개하며 대한민국의 우수한 축산기술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 있다. 현재 축산ICT 사업분야를 포함한 4차 산업혁명에 부합하는 스마트 축산 모델의 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언론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컴
진지웅 팀장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

선진팜 방이점
02-416-8288

선진팜 쌍문점
02-904-8892

전화 주문 문의
02-2225-868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