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코퍼레이션, 고 대역폭 네트워크에서 광섬유의 검증을 간소화 하는 ACCESS Master™ MT9085 시리즈 출시

8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Fiber Visualizer 표준 통합으로 LTE·5G 백홀 및 데이터 센터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새로운 휴대용 테스터 제작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8-09-12 14:00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Anritsu)가 LTE, 5G 백홀 및 메트로 및 코어 네트워크의 광섬유 케이블 설치 및 유지 보수 시 정확성과 광범위한 측정 기능을 제공하는 ACCESS Master™ MT9085 시리즈 휴대용 테스터를 출시했다.

현장에서 검증된 ACCESS Master 플랫폼의 이동성, 성능 및 작동 가능성을 유지하는 새로운 MT9085 시리즈는 향상된 작동을 위해 와이드 8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을 통합하고 Anritsu의 혁신적인 Fiber Visualizer를 표준 기능으로 통합한다.

ACCESS Master MT9085 시리즈의 내장된 8인치 터치 스크린, 회전식 노브 및 하드 키는 OTDR 파형 분석을 개선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이며 현장 작업 시간을 단축한다.

검증을 더욱 간소화하고 테스트 시간을 단축하는 것은 Fiber Visualizer이다. 현장 기술자는 이 도구를 사용하여 스플 라이스, 커넥터 및 스플리터와 같은 광섬유 이벤트를 도식화하여 표시할 수 있다. 광 파형 판독 및 분석과 같은 복잡한 작업을 제거함으로써 Fiber Visualizer는 모든 경험 수준에서 고품질 광섬유 측정 및 PASS/FAIL 평가를 수행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사전 설정된 임계 값에 기반한 자동 PASS/FAIL 평가는 작업자의 평가 오류를 감소시킨다.

ACCESS Master MT9085 시리즈로 매우 정확한 이벤트 감지가 가능하다. 오늘날의 고 대역폭 어플리케이션에서 광 케이블을 설치하고 유지 보수하는 모든 기능을 결합한다.

ACCESS Master MT9085 시리즈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OTDR 외에도 광 파워 손실 측정 및 광섬유 원단 감지를 수행할 수 있다. 휴대용 필드 테스터는 복잡한 수동 광 네트워크(PON)에서 광섬유 이벤트를 높은 정확도로 감지하여 현장 작업 부하를 줄이는 고유한 알고리즘으로 설계되었다. 고속, 고품질의 실시간 파형, ≤8m의 짧은 데드 존, ≥46dB의 높은 다이나믹레인지, 싱글 모드 광섬유(SMF)와 멀티 모드 광섬유(MMM) 모두를 지원한다.

유연한 플랫폼을 통해 ACCESS Master MT9085 시리즈에 기능을 쉽게 추가할 수 있다. 고성능 광 파워 미터, 가시광원 및 광섬유 단면 검사 기능 VIP(비디오 검사 프로브)를 플랫폼에 통합하여 광섬유 설치 및 유지 보수를 위한 완벽한 올인원 툴킷을 완성할 수 있다. 측정 결과는 WLAN 및 Bluetooth 연결을 사용하여 중앙 오피스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써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자사의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