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즐겁게 양손은 무겁게… 2018 파인푸드페어 개최

9월 14일부터 16일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관 2018 파인푸드페어 개최

‘황금카트’, ‘스타셰프 쿠킹쇼’ 등 다양한 현장이벤트 준비

오픈 스튜디오 등 참가업체를 위한 홍보 채널 지원

뉴스 제공
씨제이헬로
2018-09-12 11:01
서울--(뉴스와이어)--9월 14일부터 16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특화된 고급 식재료인 파인푸드(FINE FOOD)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식품 박람회 ‘2018 파인푸드페어(FINE FOOD FAIR)’가 개최된다.

파인푸드페어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엄선한 품질 좋은 특산물 등 고급 식재료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황금카트 이벤트 △스타 셰프 쿠킹쇼 △경매&퀴즈쇼 등의 다양한 현장 행사를 마련해 관람객에게 볼거리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황금카트 이벤트’는 3일간 총 30인에게 행운이 주어지는 이벤트로 파인푸드페어에 전시된 지역 특산물을 일정 금액 무료로 담아갈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파인푸드페어가 진행되는 3일간 매일, 하루에 한 명씩 유명 셰프의 요리를 직접 볼 수 있는 순서도 준비되어 있다. ‘스타 셰프 쿠킹쇼’에서는 최현석, 유현수, 오세득 셰프가 파인푸드를 활용한 캠핑요리, 프리미엄 한식, 혼밥 혼술용 요리를 소개한다.

파인푸드페어 관람객이라면 누구나‘경매&퀴즈쇼’에 참여할 수 있다. ‘경매쇼’에서는 최저 2천원부터 시작해 경매에 나온 파인푸드를 원가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또 파인 푸드 관련 상식을 퀴즈를 통해 알아보면서 경품 또한 가져갈 수 있는 ‘퀴즈쇼’도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이 밖에도 파인푸드페어 기념품을 증정하는 ‘스탬프 렐리’와 시골 부자의 성공비결을 들을 수 있는 ‘시골부자 토크 콘서트’를 준비했다.

한편 참가 업체를 위한 색다른 홍보의 장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소비자들에게 홈쇼핑 방송처럼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로컬푸드 로컬쇼핑’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9월 15일 파인푸드페어 전시장 내 로컬푸드 로컬쇼핑 오픈 스튜디오에서는 코요테 신지와 개그맨 정태호가 출연해 각 지역의 파인푸드를 설명할 예정이다.

2018파인푸드페어: http://www.finefoodfair.co.kr/2018

연락처

CJ헬로
미디어솔루션사업팀
류효현
070-8130-24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