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프, 펀드관리 분야 디지털 전환에 주력

뉴스 제공
KNEIP
2018-09-12 12:00
룩셈부르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네이프(KNEIP)가 업계 전문가 영입을 통해 펀드관리 분야의 디지털 전환에 지속적으로 주력한다.

네이프는 지난 2년간 사업을 새로운 디지털 시대에 맞춰 전환했다. 이러한 비전을 주도한 밥 네이프(Bob Kneip) 설립자 겸 회장은 앞으로도 네이프의 관리와 전략을 지원한다. 네이프를 도와 사업 전환을 주도하고 네이프의 세계화 및 디지털화를 이끈 리 고드프리(Lee Godfrey) CEO는 새롭게 구성된 최고기업개발책임자(Chief Corporate Development Officer)로 회사의 디지털화된 조직을 이끌고 새로운 수직시장으로 진출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CEO에 임명된 닐 워드(Neil Ward)는 새로운 사업 전략을 활성화하고 강력하게 예측되는 성장을 실현할 예정이다. 닐은 스카이프(Skype) 글로벌 비즈니스 경영 수석부사장 겸 상무이사로 재직하며 많은 경험을 축적했다.

또한 시그리드 니가드 요한슨(Sigrid Nygaard Johansen)이 신임 최고상업책임자(CCO)로 네이프에 합류한다. 이기스(eGiss) 글로벌 영업 CCO 겸 부사장으로 축적한 검증된 경력은 네이프에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다.

네이프 회장은 “네이프는 디지털 변환의 특별한 시기를 지나고 있다. 우리는 자산 관리자들에게 더 나은 효율성과 투명성을 제공함으로써 펀드 산업을 개선해 투자자들에게 혜택을 주려는 비전이 담긴 통합형 온라인 플랫폼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우리는 최고임원진을 강화해 네이프를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하고 현 상황에 지속적으로 도전하며 중요한 통찰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닐 워드 신임 CEO도 “금융 데이터 관리 세계에서 네이프의 비전은 혁신적이며 네이프 회장 및 이사회와 더불어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과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고 국제 시장에서 네이프의 입지 강화에 기여할 기회를 얻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10056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neip.com/

연락처

네이프(KNEIP)
클로드 소버(Claude Sauber)
claude.sauber@oxygen.l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