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 에니멀와 오픈

동물과 함께 사랑하기 위한 필수 소셜 네트워크 커뮤니티

마음이 따뜻한 사람들과 동물에 대한 이슈를 공유하고 친목을 나누고 소그룹을 만들어 모임도 운영, 공동체를 통한 동물 소통 플랫폼

2018-09-12 16:30
고양--(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가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불어 동물을 아끼고, 사랑하며,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동물에 대한 이슈를 공유하고 친목을 나누며 동물에 대한 주제로 소그룹을 만들어 운영 소통하는 동물과 함께하는 소셜 네트워크 커뮤니티 서비스 ‘에미멀와’를 오픈했다.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서규용 발기인대표(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는 “반려동물과 유기동물의 안전과 생명 존엄성을 알리고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무엇보다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소통 커뮤니티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에니멀와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임장춘 공동대표는 “사람과 동물이 함께 어울러진다”며 “‘많은 사람들이 함께 동물을 위한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훈련, 교육과 유기동물의 구조, 치료, 교육, 국내외 입양을 통한 동물 복지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임 공동대표는 “유기동물들의 약품 및 사료 등 물품이 부족하여 많은 아이들이 안락사의 위기에 처해 있으니 많은 관심을 요청한다”고 덧붙였다.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의 지영옥 홍보이사(개그우먼)은 “2018 유기동물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며 “동물을 사람하는 모든 사람을 대상이고 웹툰 20컷 내외의 유기동물을 주제로 9월 28일까지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되며, 상금은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2명 각각 20만원의 시상이 있다. 유기동물 복지를 위해 작가의 이름과 함께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를 참조 부탁한다”고 밝혔다.

에미멀와: http://www.animalwa.com

웹사이트: http://animalwa.org/

연락처

사단법인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총괄본부장
김용신
02-371-082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