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검은콩 푸레이크’ 출시
검은 콩 푸레이크는 한국 성인들의 입맛과 ‘블랙 푸드 열풍’을 반영해 기본적인 곡물에 ‘검은콩’을 10%나 함유시킨 제품으로, 영양적으로도 우수할 뿐만 아니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310g에 4,740원, 510g에 7,070원 선.
켈로그는 검은콩 푸레이크와 함께, 이미 시장에서 웰빙 시리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현미 오곡 푸레이크를 ‘곡물이야기’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선보이며, 성인용 건강 시리얼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 마케팅부 최규호 상무는 “검은콩 푸레이크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곡물이야기’ 브랜드는 건강과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최근 웰빙 푸드 트렌드에 맞춘 현지화 전략의 일환”이라며, “소비자들이 곡물이야기 제품을 통해 검은콩, 현미, 오곡 등 우리 몸에 좋은 곡물의 영양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의 영양과 편의성에 대해 알리는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곡물이야기’ 제품은 한국인의 식단에서 소홀해지기 쉬운 비타민과 무기질, 식이섬유 등을 섭취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시리얼은 곡물을 그대로 구워, 지방 함유량은 낮으면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우유와 함께 먹어 효과적으로 칼슘을 섭취할 수 있으므로,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아침 식사라고 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는 곡물이야기 검은콩 푸레이크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켈로그 홈페이지(www.kellogg.co.kr)에서 검은콩과 관련된 퀴즈행사를 진행해, 화장품, 영화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kellogg.co.kr
연락처
플레시먼힐러드(켈로그 홍보대행사) 김지희 과장: 02-2016-7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