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학사 관리 플랫폼 코디마스터, 이러닝코리아 우수 기업 콘테스트 대상 수상

학사 관리 플랫폼, 200여개 학교서 호평 받아

뉴스 제공
로데브
2018-09-18 09:00
안양--(뉴스와이어)--로데브㈜(대표 강유희)의 스마트 학사 관리 플랫폼 ‘코디마스터’는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주관하는 이러닝코리아(E-learning Korea) 2018 우수기업 콘테스트 서비스 부문 최고 영예인 대상(교육부장관상)을 13일 수상했다고 밝혔다.

방과후학교, 자유학년제 및 고교학점제 관리 플랫폼으로써 전국 200개 학교에 공급되며 40만명 이상의 학생의 수강신청과 학사 관리를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온 ‘코디마스터’는 이번 교육부장관상 수상으로 교육부에서도 높은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코디마스터’는 회원가입과 로그인 없는 모바일 간편 수강신청 방법과 방과후학교, 자유학년제 및 고교학점제 등 각 제도에 특화된 기능으로 사용 학교의 호평 받으며, 학사 관리 플랫폼의 표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디마스터 개발사인 로데브의 강유희 대표는 “이러닝 분야 최고의 영예인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교사와 학생을 도와 스마트한 학교를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 발전하는 코디마스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로데브 개요

인터넷과 스마트폰은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고, 로데브는 IT 문화를 변화시킬 꿈을 가꿔 나간다. 세상을 즐겁게 하는 꿈,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꿈, 사람들을 편리하게 만드는 꿈, 이런 꿈들을 묶어 실현해 내는 것이 로데브의 꿈이다.

연락처

로데브
강유희 대표
070-5101-40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