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유라, 알파고 바리스타 가정용 커피머신 신제품 S8 출시

유라에서 첫 선보이는 프리미엄 미드 세그먼트 S라인

IoT 기반의 스마트폰 앱 J.O.E 등 업그레이드된 알고리즘으로 ‘알파고 바리스타’로 불려

9월 19일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예약 판매와 함께 론칭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8-09-19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신제품 ‘S8’을 19일 국내 첫 출시한다.

유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가정용 프리미엄 미드 세그먼트 라인 S8은 고급스러운 크롬 바디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더해진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이다. 유라의 최고급 GIGA라인 프리미엄 세그먼트 요소를 결합해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며 더욱 정교하고 섬세해진 외관과 성능을 자랑한다. S8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불필요한 버튼을 과감히 없애고, 와이드한 4.3인치 TFT 터치 컬러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디스플레이 화면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한글 텍스트 지원으로 사용 설명서 없이도 직관적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크롬 소재의 정면부 판넬은 하이테크놀로지의 상징으로 세련미를 뽐낸다. 상단부에 위치한 원두 보관함의 뚜껑은 무게감 있는 다이캐스트 소재로 만들어져, 갓 볶은 원두에서 발생하는 가스배출을 적절하게 컨트롤해 본연의 아로마를 장시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알파고 바리스타’라는 닉네임으로 불리는 유라 S8은 업그레이드된 알고리즘으로 궁극의 커피 맛을 위한 본질에 접근해, 개인 취향에 맞춘 스마트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커피 농도나 물의 경도 등 세부 설정을 통해 내 입맛에 맞춘 나만의 커피 레시피를 저장하며 에스프레소, 리스트레토, 아메리카노 등 블랙 커피 메뉴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또, 플랫화이트와 같은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까지, 총 15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뉴 프로페셔널 파인 폼 프로더(우유 추출구)가 장착되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벨벳 밀크 폼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S8에는 유라 제품 중 최초로 티 전용 3단계 온수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티 종류에 따라 적정 온도에 맞게 가장 맛있는 차를 즐길 수 있다.

S8에 탑재된 아로마 G3 그라인더는 열 발생을 억제해 원두 본연의 아로마를 보존하고 그라인더 내부에 남아있는 커피 잔류량을 60% 이상 줄여, 다음 커피 추출 시 신선하게 분쇄된 커피를 추출해준다. 분쇄된 커피에 물이 고르게 분사돼 잡맛이나 쓴맛을 제외하고 원두 자체의 풍미와 맛을 최대한 끌어내는 독자적인 안개분사 추출방식(P.E.P)이 적용되었으며, 인텔리전트 워터 시스템(I.W.S)과 클라리스 스마트 필터 카트리지로 물 속의 불순물을 제거해 수질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유라의 신제품 S8은 9월 19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예약 판매되며, 9월 말일까지S8 론칭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간 내에 S8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10% 가격 할인 및 밀크 음료 추출에 필요한 우유 냉장고(0.6L)와 ‘카페 드 유라’ 원두 4봉이 추가 증정된다. 선 예약 구매자들은 10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유라는 IoT기술을 제품에 도입, 전 제품 사용 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J.O.E(Jura Operation Experience)’ 앱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인공지능 기술발전과 함께 소비자 맞춤으로 탄생하는 J.O.E 앱은 개인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연동해 커피를 추출하거나 커피 농도, 물의 경도 등 세부적인 설정을 저장, 활용할 수 있다. 국내 유라 고객을 위해 한국어 지원이 가능하며, 원두나 물 부족 시 제품의 상태를 즉시 알려주고 커피머신 청소 관리 방법을 그림과 영상으로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

연락처

에이치엘아이 홍보대행
더피알
PR 본부
박선진 과장
070-4900-15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