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스 세일즈, 선순위 대출 포트폴리오 매니저 은퇴 발표

케빈 페리 선순위 대출 팀 포트폴리오 매니저, 2019년 3월 은퇴

포트폴리오 매니저 존 벨 및 마이클 클로이터, 포트폴리오 공동 관리

뉴스 제공
Loomis, Sayles & Company
2018-09-19 15:3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나티시스 인베스트먼트 매니저스(Natixis Investment Managers) 계열사인 루미스 세일즈 앤 컴퍼니(Loomis, Sayles & Company)가 오늘 업계에서 37년간, 자사에서 17년간 근무한 케빈 페리(Kevin Perry) 선순위 대출 팀 포트폴리오 매니저가 2019년 3월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모든 선순위 대출 포트폴리오는 팀에서 각각 17년과 16년 근무해온 포트폴리오 매니저 존 벨(John Bell) 및 마이클 클로이터(Michael Klawitter)가 계속 공동으로 관리한다. 해당 팀은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약 107억달러1 규모의 기관 및 리테일 자산을 관리한다.

케빈 찰스턴(Kevin Charleston) CEO는 “케빈과 존이 2001년 합류한 이후 케빈은 줄곧 협력과 겸손함, 신중한 위험감수의 가치를 구현해왔다”며 “케빈과 존은 은행 대출 시장에서 선구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그들의 노력 덕분에 고객들은 우리를 신뢰하고 100억달러가 넘는 은행대출 자산 관리를 우리에게 맡기고 있다. 회사와 은행대출 투자에 대한 케빈의 공로에 감사드리며 은퇴 후에도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케빈은 퇴직 전까지 임원직과 포트폴리오 관리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원활한 업무인계를 보장하고 고객들에게 연속성을 제공한다. 팀의 방식이나 투자 철학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다.

제이 파크(Jae Park) 최고투자책임자는 “우리 선순위 대출 팀은 은행대출 시장에 심층적 전문성을 지닌 경험 풍부한 투자 전문가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이들의 경험과 능력이 앞으로도 발전을 이어갈 것이라 확신한다”며 “존의 지속적인 리더십 하에 팀이 성과를 지속하고 추가적인 성공을 거둘 것이다”고 말했다.

존은 2001년 케빈 페리와 더불어 회사의 은행 대출 역량을 구축하기 위해 루미스 세일즈에 합류했다. 존과 케빈은 최초의 은행대출 비은행 구매자였으며 그들의 작업은 1992년 시작된 최초의 은행대출 지수보다 앞선다. 해당 팀은 보수적인 방식으로 은행대출 관리를 시작했으며 이후 몇 가지 더욱 유연하고 구조화된 상품을 포함하도록 확대했다. 마이클은 2002년 팀에 합류해 2016년 다각화 전략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임명된 이후 올해 초 나머지 상품들의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선임됐다.

팀의 포트폴리오와 은행대출 시장에 광범위한 지식을 보유한 셰릴 스토버(Cheryl Stober) 상품 매니저가 앞으로도 해당 팀에 많은 지원을 지속하며 고객 서비스, 탐사, 마케팅에서도 매우 적극적인 역할을 맡게 된다. 셰릴은 2005년 루미스 세일즈에 합류했으며 2007년 포트폴리오 애널리스트로 선순위 대출 팀으로 이동했다. 이후 2013년 상품 매니저로 승진했다.

경력 사항: 존 벨(JOHN R. BELL)

존 벨은 루미스 세일즈 부사장 겸 루미스 세일즈 채권 그룹 포트폴리오 매니저다.

존은 이전에 백 베이 어드바이저(Back Bay Advisors)의 부사장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를 역임했으며 주리카 앤 보일스(Jurika & Voyles)에서는 신용 총괄로 고수익을 포함한 고정수입자산 관리를 지원했다. 또한 상업은행인 섹스턴트 인베스트먼트(Sextant Investments) 사장 및 대표, 부실증권을 전문으로 하는 중개업체 대브니/레스닉(Dabney/ Resnick, Inc.)의 리서치 책임자로 근무했다. 존은 퍼스트 캐피탈 홀딩스/ 퍼스트 캐피탈 생명보험(First Capital Holdings/First Capital Life Insurance)에서 은행대출 개발을 책임졌을 당시 1988년 시작된 은행대출의 최초 비은행 구매자 중 일원이었다. 이후 그는 40억달러 규모의 고수익 채권과 3억달러의 은행대출을 포함해 약 100억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퍼스트 캐피탈의 리서치 책임자로 임명됐다.

존은 애머스트(Amherst)의 매사추세츠대학교(University of Massachusetts)에서 경영학학사(BBA) 학위를 취득했으며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에서 MBA를 취득했다.

존은 케빈 페리와 더불어 2001년 루미스 세일즈에 합류해 회사의 은행대출 역량을 구축했다. 존과 케빈은 최초의 은행대출 비은행 구매자였으며 그들의 작업은 1992년 시작된 최초의 은행대출 지수보다 앞선다. 해당 팀은 보수적인 방식으로 은행대출 관리를 시작했으며 이후 몇 가지 더욱 유연하고 구조화된 상품을 포함하도록 확대했다.

경력 사항: 마이클 클로이터(MICHAEL L. KLAWITTER) CFA

마이클 클로이터는 루미스 세일즈의 부사장 겸 선순위 대출 팀 포트폴리오 매니저다.

마이클은 1997년 퍼스트 데이터(First Data) 펀드 운영 부서에서 펀드 전문가 그룹 관리를 하며 투자 경력을 시작했으며 이후 2000년 뮤추얼 펀드 그룹 수석전문가로 루미스 세일즈에 합류했다. 이후 정량평가 및 위험분석(quantitative research and risk analysis, QRRA) 그룹으로 이동해 2년 동안 포트폴리오 매니저, 트레이더, 마케팅 전문가들을 지원한 이후 마이클은 선순위 대출 팀에 합류해 신용 분석 및 특별 프로젝트 업무를 담당했다. 그는 2013년 전략가가 되었으며 2016년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승진했다.

마이클은 버팔로대학교(University at Buffalo)를 졸업한 후 보스턴대학교(Boston College)에서 MSF(재무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경력 사항: 셰릴 스토버(CHERYL STOBER)
셰릴 스토버는 루미스 세일즈 부사장 겸 선순위 대출 팀의 상품 매니저다. 회사 내부 및 외부 파트들과는 물론 고객들에게 회사의 대출전략 장점을 전달하는 책임을 맡고 있다. 셰릴은 약식대출에서 시장 참여자들의 역학에 이르기까지 은행대출 시장을 다양한 관점으로 연구한다. 또한 마케팅 자료 콘텐츠를 개발 및 큐레이팅 하며 잠재 고객과 고객들에게 자산 클래스의 이점을 설명한다. 셰릴은 회사의 상품 및 시장 전반을 포함해 은행대출의 모든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셰릴은 2005년 수석 오퍼레이션 애널리스트로 루미스 세일즈에 합류했다. 2007년 포트폴리오 애널리스트로 은행대출 팀에 합류했으며 이후 상품 애널리스트 및 상품 매니저로 승진했다. 셰릴은 이전에 베인 캐피탈(Bain Capital)에서 은행대출 운영을 담당했다. 브렌다이스대학교(Brandeis University)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보스턴대학교(Boston University)에서 MBA를 취득했다.

루미스 세일즈(LOOMIS SAYLES) 개요

루미스 세일즈 앤 컴퍼니(Loomis, Sayles & Company)는 1926년부터 전세계 기관 및 뮤추얼펀드 고객들의 투자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조력해왔다. 성과 중심적인 회사 투자자들은 독점적인 심층 리서치 및 통합적인 리스크 분석을 통해 정보에 기반한 현명한 판단을 내린다. 포트폴리오 매니저, 전략가, 리서치 애널리스트 및 트레이더 팀들은 협업을 통해 시장 분야를 평가해 기존의 자산 클래스나 다양한 대안 투자 등 어느 곳에서나 투자기회를 포착한다. 루미스 세일즈는 고객들에 매력적이고 지속 가능한 수익을 제공한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광범위 및 협소 시장에서 가치를 찾아 멀고 넓게 내다볼 수 있는 자원과 예측력 및 유연성을 보유하고 있다. 풍부한 전통을 기반으로 루미스 세일즈는 전세계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축적했으며 2018년 6월 30일 기준 자산가치 2644억달러**를 관리하고 있다.

** 루미스 세일즈(Loomis, Sayles & Co., LP), 루미스 세일즈 트러스트 컴퍼니(Loomis Sayles Trust Company, LLC) 자산 포함. 루미스 세일즈 트러스트 컴퍼니는 루미스 세일즈의 완전소유 자회사다.

나티시스 인베스트먼트 매니저스(NATIXIS INVESTMENT MANAGERS) 개요

나티시스 인베스트먼트 매니저스는 금융전문가들에게 보다 통찰적인 포트폴리오 구성방식을 제안한다. 전세계 26명의 전문화된 투자 매니저들을 통해 고객들이 모든 시장에서 더 나은 결과를 도출하도록 선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Active Thinking[SM]을 적용한다. 나티시스는 세계 최대의 자산운용회사 중 하나다[1](AUM(총운용자산)[2] 9884억달러/8465억유로).

나티시스 인베스트먼트 매니저는 Natixis Distribution, L.P.와 d Natixis InvestmentdmlManagers S.A. L.P.와 관련 있는 모든 투자관리 및 배포기업을 포함한다.

[1]Cerulli Quantitative Update: Global Markets 2018 ranked Natixis Investment Managers as the 16th largest asset manager in the world based on assets under management as of December 31, 2017.
[2] Net asset value as of June 30, 2018. Assets under management (“AUM”), as reported, may include notional assets, assets serviced, gross assets and other types of non-regulatory AUM.
MALR022411

Natixis Distribution, L.P. (fund distributor, member FINRA | SIPC) 및 Loomis, Sayles & Company, L.P. 는 관련 기업니다.

[1] 2018년 7월31일 기준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8005187/en/

연락처

루미스(Loomis, Sayles & Company)
Orla O’Brien
+1 617-478-7480
oobrien@loomissay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