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중증장애인 위한 추석맞이 송편 빚기 사회공헌활동 펼쳐

2018-09-19 18:12
  • 임직원들이 송편 빚고 있는 모습

    임직원들이 송편 빚고 있는 모습

청주--(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19일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19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충북 청주에 있는 중증장애인시설인 ‘청목아카데미’를 방문해 ‘추석맞이 송편빚기’ 봉사활동과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인력개발원 ‘코하이나누몬(KOHI 나눔 ON)’과 ‘위드코하이’ 봉사단을 중심으로 인력개발원 직원들이 장애인들과 함께 송편을 빚고 나누어 먹으며 추석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인력개발원 직원은 송편을 직접 빚으니 추석명절 분위기가 물씬 난다며 작지만 정성스레 준비한 송편들과 위문품이 중증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따뜻한 국민행복과 건강한 사회를 꿈꾸는 인력개발원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의 가치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기관으로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자활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하여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 관련 인력 연간 약 66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ohi.or.kr

언론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영기획부
최상우
043-710-91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