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자, 첫 번째 종합 투자 서비스센터 설치 발표

전세계 투자자들에 대한 핵심 접촉 거점과 샤르자 내 투자 서비스 부양 역할 수행

뉴스 제공
Shurooq
2018-09-20 17:50
샤르자,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랍에미리트(UAE)에서 세 번째로 큰 토후국인 샤르자(Sharjah)가 유망한 해외 투자자들의 아랍에미리트(UAE) 내 국제적 사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튼실한 디지털 시설을 갖추고 사업을 촉진하는 투자자 서비스 센터(Investors Services Centre)를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샤르자의 투자 및 개발 당국인 슈루크(Shurooq)는 특히 UAE지역에 새로 진출한 업체들에게 혜택을 주는 종합 사업 자문회사의 전체 목록을 제공하는 수준 높은 시설을 만들기 위해 인자잣 서비스(Injazat Services)와 제휴했다.

이 서비스 센터는 고도로 훈련된 직원들을 통해 전세계 기업체와 투자자들에게 샤르자 내의 핵심 접근 거점 역할과 함께 지역 내 다양한 분야에 대한 대규모 및 중간 규모 투자를 촉진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투자자들은 이 센터를 통해 샤르자의 규제 기관과 직접 연결하고, 상업 허가를 내주거나 이 지역 내에 사업체를 세우는데 필요한 기타 공적 업무를 처리하는 모든 부서에 접근할 수 있게 해 투명하고 우수하며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슈루크 관리들은 이 서비스 센터를 설립하는 목적은 투자자들이 자체 데이터 및 정보 센터를 설치하지 않고도 첨단 데이터 및 정보 센터를 활용하게 함으로써 샤르자의 사업적 매력을 더 높이는데 있다고 설명했다.

샤르자의 경제는 관광, 의료, 운송 및 물류, 경공업, 출판 및 기타 산업 등 비(非)석유 부문이 가파르게 성장하여 빠르게 다양화되고 있다. 샤르자에 대한 외국인의 직접 투자는 작년에 16억3000만달러로 증가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90054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urooq.gov.ae/

연락처

SHUROOQ
무사 니메르(Mousa Nimer)
휴대전화: +971 50 222 0561
m.nimer@nnc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