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ton, 서비스 사업자들이 신속하게 서비스를 도입하고 비용 절감할 수 있는 Patton Cloud 엣지 오케스트레이션 서비스 출시

통신사업자와 UCaaS 서비스 사업자들은 이제 고객 서비스에 대한 손쉬운 프로비저닝, 관리, 모니터링, 보안 확보, 알림, 트러블 슈팅, 분석, 최적화 가능해져

뉴스 제공
Patton Electronics
2018-09-23 09:21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미국의 통신사, 기업 및 산업, 네트워크용 UC, 클라우드, IoT 솔루션 제조사인 Patton Electronics가 통신사, 서비스 사업자용 Patton Cloud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기업용 구독자를 대상으로 All-IP와 하이브리드 음성·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Patton Cloud는 사용이 간편한 저가형 웹기반 엣지 오케스트레이션 서비스로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원격 비접촉 프로비저닝과 모니터링, 트러블 슈팅 기능을 공급하며 서비스 턴업 비용을 절감하고 트러블 티켓을 줄이며 구독자 이탈을 막는 보안, 알림 도구를 제공한다.

Patton Cloud 서비스는 선제 모니터링 및 트러블 슈팅, 그리고 부가가치 서비스 관리를 위한 기능 라이선스 배포망을 결합한 품질 제어 메커니즘을 공급한다.

Patton Electronics의 버튼 패튼(Burton A. Patton) 부사장은 “이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도입할 경우 통신 사업자들이 상당한 편리함을 느끼게 될 것”이라면서 “UC와 통신 서비스 공급에 있어 클라우드의 장래성은 아주 높다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패튼 부사장은 이어 “이 서비스는 완전 자동화 프로세스를 염두해 프로비저닝 되었다. 네트워크 엣지 상에서 서비스 형태로 소프트웨어 기능 라이선싱을 공급함으로써 각 사업자는 세션 보더 컨트롤러와 기타 CPE 기기 전반에 걸쳐 라이선스 인벤토리를 축적할 수 있다”면서 “사용이 간편한 웹기반 원격 모니터링 및 트러블 슈팅, 서비스 품질 관리 도구를 갖춘 본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관리가 매우 쉬워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Patton은 30일 간 Patton Cloud Professional Edition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Patton Cloud의 각종 기능은 다음과 같다.

· 클라우드 상에서 사용자가 모든 서비스를 관리, 모니터링, 보안, 알림, 트러블 슈팅, 분석, 최적화할 수 있다.
· 서비스를 자동 프로비저닝 하며 CPE 기기를 업그레이드해 신규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다.
· 사용자 액세스와 네트워킹, OTT(오버더톱) 서비스를 네트워크 엣지 상에서 원격으로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다.
· 설정과 기능 라이선스를 손쉽게 업로드할 수 있어 부가가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 신규 구독자를 간편하게 온보딩 하고 지원 기능과 SLA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신규 음성, 데이터, 네트워크 서비스를 컨버징해 제공할 수 있다.
· 클라우드 전화, 온프레미스 PBX 및 SIP 엔드 포인트와 상호 호환된다.
· Patton Cloud API를 사용하는 제3자 클라우드 및 OSS/BSS 플랫폼과 통합 가능하다.

한편 Patton 은 이와는 별도로 All-IP 사용시 FXO를 SIP로 모핑할 수 있는 신규 아날로드 트렁킹 게이트웨이를 출시했다.

연락처

Patton Electronics
Glendon Flowers
+1 301 975 1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