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명인한의원, 가을 환절기 면역력 증진 할인 이벤트 진행

“가을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녹용·공진단·경옥고 선물로 인기”

뉴스 제공
위례명인한의원
2018-09-28 09:00
성남--(뉴스와이어)--위례명인한의원이 ‘가을 환절기 면역력 증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평소 고마운 분들께 특별한 보양식을 선물하고자 녹용과 공진단, 경옥고를 선물 리스트에 올려놓고 고민 중인 주부 허영란 씨(46세)는 공진단과 경옥고에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보약을 체질에 관계없이 선물해도 되는지를 몰라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

성남시 송파구 위례신도시 위례명인한의원 신재화 원장은 “가을이면 녹용을 첩약으로 만들어 매년 꼭 복용하는 분들이 많다”며 “녹용은 전신 강장약으로 양기를 보충하여 피로하거나 허한 몸의 기운을 북돋아 주는 약재로, 따듯한 성질 때문에 갑자기 서늘해지는 일교차에 놀란 신체의 면역력을 보충해주기 때문에 가을에 많이 지어먹는 대표 보양 약”이라고 밝혔다.

이전에는 선물로 십전대보탕이 인기였다면 지금은 녹용과 공진단, 경옥고가 그 자리를 차지했다. 공진단은 녹용을 주재료로 사용한 환이며, 경옥고는 인삼을 주재료로 한 떠먹는 보약이다.

신 원장은 “경옥고, 공진단은 평소에 홍삼 먹듯이 장복할 수 있는 보약으로 공진단은 근원적인 허한 몸에 따듯한 기운을 주어 원기를 보충하여 피곤하고 허한 몸을 보강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목적으로 수험생, 몸이 약한 어르신들께 인기이다”며 “경옥고는 진액의 생성을 원활하게 하고 뼈를 튼튼하게 하며 노화 방지와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만성피로, 허약 체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과로의 직장인, 수험생에게 좋고 여성 갱년기 장애, 출산 후, 수술 후에 회복을 돕는 약으로도 두루 좋은 보약”이라고 말했다.

또한 신 원장은 “녹용과 공진단, 경옥고를 복용하거나 선물할 때에는 나이나 체질에 대해 한의사와 상의 후 처방받는 것이 옳다”고 올바른 복용과 구입 방법을 덧붙였다.

일반적으로 공진단은 금박으로 쌓인 환으로 복용하며 경옥고는 단지에 들어있어 숟가락으로 떠먹거나, 따듯한 물에 타먹는 형태로 복용한다.

신 원장은 “특별히 위례명인한의의 경옥고는 한 알씩 먹는 환제와 짜먹는 스틱 형태로도 쉽게 복용할 수 있어, 휴대하기 편리한 장점 덕분에 직장인과 수험생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다양한 할인과 환 증정 혜택이 있으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rmi.co.kr/

연락처

위례명인한의원
신재화 원장
031-757-79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