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볼리비아 투피노 앤 빌레가스와 제휴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9-28 11:3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볼리비아 최고 수준의 세무법인 중 하나인 에스투디오 후리디코 투피노 빌레가스 앤 어소시에이트(Estudio Jurídico Tufiño Villegas & Asoc.)가 앤더슨 글로벌의 협력회사가 되었다는 새로운 소식과 함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남미 시장에서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투피노 앤 빌레가스(Tufiño & Villegas)는 볼리비아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불리비아 기업과 외국인 기업들에게 전문적으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파스(La Paz), 산타 크루즈(Santa Cruz) 및 코차밤바(Cochabamba)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투피노 앤 빌레가스와의 협력 계약 서명으로 앤더슨 글로벌은 볼리비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앤더슨 글로벌의 남미지역 종업원 수는 지난 8개월 동안 거의 두 배로 늘어났는데, 회원 기업과 협력 업체를 통해 멕시코, 과테말라, 파나마, 칠레, 우루과이, 에콰도르, 브라질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파라과이 등 다수의 경제 중심지 국가에 진출함으로써 남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나가고 있다.

설립자 겸 매니징 파트너 알바로 빌레가스 알다조사(Alvaro Villegas Aldazosa)와 호세 루이스 투피노(Jose Luis Tufiño)가 수장을 맡고 있는 투피노 앤 빌레가스는 1995년 소규모 세무법인으로 시작해 이후 종합법무법인으로 확대되었다. 이 법인은 기업 법률 서비스는 물론 국제조세, 이전가격, 세무 전략, 기업 실사, 세무 소송, 아웃소싱 및 국세 등 세무 법률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또한 석유 및 가스, 광업, 금융, 농업, 보험, 항공, 통신, 부동산 및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산업 부문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스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남미 시장에서의 우리의 발전과 폭발적 성장은 이 시장 파트너들의 우수한 자질과 리더십을 입증하는 것이다”며 “지난 10여 년 동안 볼리비아는 남미에서 경제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나라 중 하나였다”고 말했다. 이어 “일반 법인 및 노동법 분야에서 탄탄한 실무 능력을 갖추고 있는 최고 수준의 세무법인인 투피노 앤 빌레가스와의 제휴는 우리에게 새로운 차원의 또 다른 국제적 역량을 더해준다”고 덧붙였다.

알바로는 “기업으로서 우리의 목표는 투명성, 최고 수준의 법률 서비스, 일관성 그리고 우리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관한 한 완벽한 실무 처리에 전념하는 것”이라며 “우리와 같은 가치를 추구하는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앤더슨 글로벌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 및 해외의 고객과 국가들에게 제공되는 부가적 서비스가 다각화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17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50050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