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랑 푸드트립’ 산청한방약초축제에서 진행

29~30일 경남 산청군에서 열려

2018-09-28 15:30
안성--(뉴스와이어)--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랑 푸드트립’을 9월 29~30일 총 2일간 경남 산청군에서 열리는 산청한방약초축제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인 테마인 시식행사를 중심으로 각종 이벤트와 육우 홍보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시식행사 메뉴로는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큐브형 스테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며, 육우 큐브 스테이크의 시식행사는 모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육우관련 퀴즈를 맞추면 시식권이 증정되고 그 외 육우쇼핑몰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참가자들에게 혜택을 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맑고 선선한 가을을 맞아 산청한방약초축제에서 진행되는 ‘육우랑 푸드트립’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소비자 및 일반 시민들의 눈높이에서 육우에 대한 맛과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장에서 시식한 육우는 연계된 주변 육우 전문점 보리네생고깃간 포함 5개업체에서 더욱 신선하고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관련정보는 육우홈페이지를 통해 매장 및 자세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산청한방약초축제 주변 육우 판매점

-보리네생고깃간(옥포점): 경남 거제시 옥포로 142
-보리네생고깃간(거제고현점): 경남 거제시 중곡로3길 39
-보리네생고깃간(상남점):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번길10 리더궁빌딩 2층
-미소와돈(창원대학교점): 경남 창원시 의창구 퇴촌로 39번지 2층
-미소와돈(창원 팔용점):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189-4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됐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하고 있다.

육우쇼핑몰: http://www.yookwoo.com

웹사이트: http://www.yookwoo.co.kr

연락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
이수민 팀장
031-673-694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만개의레시피
마케팅팀
심나영 사원
070-4896-6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