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스 랩, 자사의 온디맨드 보험 클라우드 플랫폼을 전세계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200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 A 펀딩 마쳐

코오퍼레이터가 주도하는 추가 펀딩을 통해 슬라이스의 시리즈 A 펀딩 총액 3160만 달러로 증가

뉴스 제공
Slice Labs Inc.
2018-09-30 20: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온디맨드 보험 클라우드 플랫폼 제공회사인 슬라이스 랩(Slice Labs)이 코오퍼레이터(The Co-operators) 주도 하에 XL 이노베이트(XL Innovate), 호라이즌(Horizons), 뮌헨재보험/HSB 벤처(Munich Re/HSB Ventures), SOMPO, 그루포 수라(Grupo Sura)의 투자 계열사인 베로노르테(Veronorte), 제트블루 테크놀로지 벤처(JetBlue Technology Ventures) 등이 참여한 200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 A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펀딩을 통해 조달된 자금은 슬라이스의 보험 클라우드 서비스(ICS)에 대한 의외로 높은 글로벌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목적으로 쓰일 예정이다.

슬라이스는 보험 업계를 완전히 개혁하고 새로운 질서를 가져온다는 목표로 2016년 설립된 바 있다. 회사의 보험 클라우드 서비스는 전통적인 보험회사들을 완전히 새로운 온디맨드 보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기술로 무장한 새로운 사업자로 탈바꿈시키고 있다. 세계적인 보험회사들이 이미 온디맨드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슬라이스는 이번에 받은 펀딩을 통해 글로벌 규모로 그 사업을 확장시킬 방침이다.

슬라이스의 CEO인 팀 아티아(Tim Attia)는 “보험회사들이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의 이점을 차츰 인지하고 있고 100% 디지털 온디맨드 보험 상품이 얼마나 높은 경쟁우위를 제공하는지를 깨닫게 됨에 따라 ICS 플랫폼에 대한 수요는 급속하게 늘고 있다. 우리 회사가 계속해서 사업 규모를 확장하고 디지털 보험 비즈니스의 잠재력에 대한 실험을 지속함에 따라 이번 펀딩에 참여한 신규 및 기존 투자자들의 신뢰는 우리에게 엄청난 자산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ICS 플랫폼은 고부가가치 서비스로서 보험회사들이 새로운 온디맨드 디지털 보험 상품을 단 몇 주 만에 기획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차세대 첨단 보험기술인 ICS는 머신러닝 및 첨단의 데이터 분석 기능, 박사급의 행동과학 전문지식을 동원한 구독 모델로서 API 기반 가격책정, 등급결정, 라이선싱, 보험청구 처리, 자동화 보험증권 인수 등을 모두 포함한다.

코오퍼레이터의 대표 겸 CEO인 롭 웨셀링(Rob Wesseling)은 “디지털 경제가 갈수록 확대됨에 따라 슬라이스의 독특한 플랫폼과 보험가입 접근방법은 급속하게 변화하는 세계에서 기민하고 고객의 필요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맞춤형 보험 솔루션의 제공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슬라이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이들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와 기술에 투자하는 것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필요에 부응하는 능력에 장기적으로 투자를 한다는 의미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슬라이스는 ICS 배후의 기술을 2016년 10월 첫 보험 상품을 출시할 당시 최초로 활용한 바 있으며 지난 해에 미국 내 50개 주에서 디지털 온디맨드 플랫폼을 가동하기 시작했다. 회사는 2018년 1월부터 ICS 플랫폼을 도입했으며 그 이후에 전세계적으로 이에 대한 높은 수요를 목도한 바 있다. 여기에는 XL 케이틀린(XL Catlin), 리걸 앤 제너럴(Legal & General), 코오퍼레이터 등 세 보험회사에서 슬라이스의 ICS 플랫폼을 통해 자체적인 온디맨드 보험 상품을 개발하는 프로젝트가 시작된 것도 포함한다. 이에 더해 회사는 지난 8월 높은 모멘텀을 지속시키기 위해 보험업계의 베테랑인 필립 라프레니에(Philippe Lafreniere)를 최고성장책임자로 임명하는 결정을 발표하기도 했다. 라프레니에는 글로벌 보험회사들이 온디맨드 디지털 보험 모델의 가치를 인지할 수 있도록 홍보와 영업에 전념할 예정이다.

슬라이스 랩(Slice Labs) 개요

슬라이스 랩은 보험회사들이 자체적인 인프라에 투자를 하지 않고도 고객들이 온디맨드 보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해주는 온디맨드 보험 클라우드 플랫폼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이다. 슬라이스 보험 클라우드 서비스(ICS) 플랫폼은 머신러닝 및 첨단의 빅데이터 기술, 박사급의 행동과학 전문지식을 동원한 시스템이다. ICS는 대형 보험회사들이 전세계적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디지털 보험 상품의 기반이 되고 있으며 이에 더해서 슬라이스의 자체적인 보험 상품의 기반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60051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lice.is/

연락처

슬라이스 랩 PR(Slice Labs Inc. PR)
에밀리 코식(Emily Kosick)
+1 303-886-5708
pr@slice.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