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 고객들이 최초로 좋아할 만한 도메인 레지스트라 개시

높은 보안성을 자랑하는 도메인 등록 시스템… 이만큼 사용하기 쉽고 가격이 저렴한 경우는 처음

뉴스 제공
Cloudfl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NET
2018-09-30 23: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터넷 성능 및 보안 전문회사인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가 높은 신뢰성과 보안성에 더해 공정하고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최초의 도메인 등록 시스템인 클라우드플레어 레지스트라(Cloudflare Registrar)에 대한 조기 등록을 27일 발표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창사 8주년 기념일인 이날 레지스트라를 인터넷에 기부하는 선물로 헌정했다.

인터넷 도메인은 등록이 되지 않는 한 안전하게 보호받지 못한다. 레지스트라는 도메인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불법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아주고 도메인 소유주가 그에 따른 피해를 입는 것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도메인이 불법으로 이용된다는 것은 보안 기능을 완전히 잃고 웹사이트 컨텐츠에 대한 통제도 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고 도메인으로의 웹 트래픽이 다른 IP 주소로 리디렉트 될 가능성도 있어서 해당 브랜드의 평판이 땅에 떨어지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도메인 등록 시장은 현재 매우 침체되어 있으며 때로는 조작되고 있다. 도메인 등록업자들은 낮은 등록비로 고객들을 끌어들이지만 결국에 가선 기한연장 비용 등 명목으로 엄청나게 높은 수수료를 청구하곤 한다. 이들은 고객들이 필요로 하지도 않는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유도하고 SSL 같이 많은 경우 무료로 제공되는 중요한 서비스에 수수료를 청구하기도 한다. 클라우드플레어의 레지스트라는 이런 불합리한 가격청구 모델을 거부하고 대신 모든 클라우드플레어 고객들에게 일체의 이익을 챙기지 않은 채 낮은 비용의 도매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플레어의 공동설립자이자 CEO인 매튜 프린스(Matthew Prince)는 “도메인 등록 시장을 들여다본 후 우리는 흔한 저가 상품에 불과한 서비스에 대해 엄청난 수수료를 붙여 판매하는데 대해 충격을 받았다. 우리는 모든 클라우드플레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한 가지는 도메인이라는 것을 깨닫고 이들이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는 레지스트라를 만들어야 한다는 결정을 내렸었다. 클라우드플레어 레지스트라를 통해 우리는 최상의 가격에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약속을 하는 것이다. 고객들이 처음으로 좋아할만한 도메인 레지스트라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고 말했다.

클라우드플레어 레지스트라의 이점은 다음과 같다.

· 공정한 가격체계: 비용에 가까운 가격 책정으로 다른 등록업자들처럼 기한연장 시 높은 수수료를 청구하거나 숨겨진 추가 수수료를 청구하는 일이 전혀 없다.

· 투명성: 어떠한 조건 변경이 이루어질 경우에도 이 사실을 모든 회원들에게 즉시 통보한다.

· 보안을 최우선시하는 관행: 이중 인증과정, 자동 도메인 잠금 기능, WHOIS 프라이버시 보호, 자동 DNSSEC 같은 보안 최상관행을 일체의 추가비용 없이 제공.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bit.ly/2xMxz03

클라우드플레어 레지스트라에 더해서 회사는 2016년 2월부터 개시한 클라우드플레어 커스텀 도메인 프로텍션(Cloudflare Custom Domain Protection)이라는 이름으로 기업 대상의 도메인 등록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클라우드플레어 레지스트라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을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추가 정보를 입수하도록 한다. 기존의 클라우드플레어 고객들은 조기 등록을 하려면 (https://dash.cloudflare.com/domains)를 클릭하여 등록하도록 한다.

· 클라우드플레어 레지스트라 제품 페이지
· 클라우드플레어 레지스트라 블로그
· 클라우드플레어 레지스트라 테크니컬 블로그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개요

클라우드플레어(www.cloudflare.com / @cloudflare)는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현재 당사는 전체 인터넷 리퀘스트의 10%에 가까운 10조건 이상의 리퀘스트를 달마다 처리하는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를 구동 중이다. 클라우드플레어는 하드웨어 추가나 설치, 코드 변경 없이 모든 온라인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가속화한다. 클라우드플레어가 구동하는 인터넷 자산은 모두 자사의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웹트래픽이 라우팅되고 있다. 이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는 신규 사이트가 추가될 때마다 능력이 더욱 증대된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으로부터 선구적 기술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월스트리트저널로부터 2년 연속으로 최고 혁신 기업(네트워크 및 인터넷 기술 분야)으로 지정되었으며 Fast Company의 세계 50대 혁신 기업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플레어는 텍사스주 오스틴, 일리노이주 샴페인, 뉴욕, 워싱턴 DC, 런던, 싱가포르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70051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51873770_Cloudflare, Inc.pdf

클라우드플레어 레지스트라 제품 페이지: http://www.cloudflare.com/products/registrar/
클라우드플레어 레지스트라 블로그: http://blog.cloudflare.com/cloudflare-registrar/
클라우드플레어 레지스트라 테크니컬 블로그: http://blog.cloudflare.com/using-cloudflare-regist...

웹사이트: http://www.cloudflare.com

연락처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Inc.)
다니엘라 발루루팔리(Daniella Vallurupalli)
press@cloudfl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