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6년만에 로고 변경, 사이트 새단장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포털 사이트 프리챌(www.freechal.com)이 11일 6년간 사용해왔던 로고를 변경함과 동시에 메인화면을 경쾌한 분위기로 전면 개편했다.

프리챌 로고는 1999년 사이트 개설 이후 처음으로 변경하는 것으로 고딕적이고 다소 딱딱해보이던 기존의 로고에서 밝고 명확한 색상과 부드러운 로고체로 바꿔 친근하고 유쾌한 프리챌의 이미지로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FREECHAL 의 “C” 자를 심볼화하여 로고와 심볼이 자연스럽게 어울려있는새로운 형태의 로고를 제작, 메인화면의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연출했다.

이와 함께 개편된 메인화면은 이용자들로 하여금 트렌드를 앞서나가는 컨텐츠와FNN에서 배달하는 신속하고 흥미있는 뉴스를 접할 수 있도록 정렬했으며매일마다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리챌이 추천하는 서비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치하였다.

프리챌은 개편 5일 전부터 "새로워진 프리챌"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이벤트를 진행해왔으며 D-day인 11일에 최초로 프리챌 메인화면에 접속하게 되면 처음 보는 프리챌의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플래시로도 접할 수 있다.

프리챌 마케팅팀 전미연 팀장은 "앞으로 프리챌은 사이트 전반에 걸쳐좀 더 역동적이고 생기있는 분위기로 바뀌어나갈 예정이며 놀거리, 볼거리, 읽을거리가 풍부한 포털 사이트가 되로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챌은 개편 이벤트로 백만번째 방문자에게 MP3플레이어를 증정하며그 외 만번째 방문한 회원이나 777,777번째 방문자 등 특별한 순서에 맞춰 회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freechal.com

연락처

프리챌 브랜드 마케팅팀 김재인 02-528-98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