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소프트, 위안미디어 HTML5 확장팩 출시

No! 플러그인, No! 스트레스

뉴스 제공
위안소프트
2018-10-02 17:11
서울--(뉴스와이어)--동영상 솔루션 전문기업인 위안소프트(대표 안치성)는 정부의 노플러그인 정책에 발맞춰 ‘위안미디어 HTML5 확장팩’을 출시했다.

‘위안미디어 HTML5 확장팩’은 위안미디어를 동영상 플랫폼으로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은 이 확장팩을 도입함으로써 정부의 노플러그인 정책을 충족할 뿐 아니라 기존 동영상 플랫폼을 최신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1석2조의 효과가 있다.

위안미디어 HTML5 확장팩은 HTML5 플레이어(HTML5 based Video Player), HTML5 업로더(HTML5 based File Uploader) 등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안미디어 HTML5 확장팩 도입 시 이점은 다음과 같다.

- 지긋지긋한 액티브엑스와 플러그인이 모두 제거된다.
- 기능이 향상된 최신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다.
- 2GB 제한을 넘어 수십 GB이상의 대용량 파일 업로드가 가능해 진다.
- 미디어서버의 성능이 향상되고, 처리 용량이 대폭 확장된다.

위안소프트는 동영상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동영상 서비스 구축 시 필요한 미디어 플랫폼 소프트웨어인 ‘위안미디어 STD’ 제품(GS인증)을 주력으로 하여 국내·외 200여개 이상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 주요 제품으로 영상회의 스트림을 녹화하고 다수의 사용자에게 중계하는 솔루션인 ‘위안미디어 VC’, 그리고 대학 및 교육기관의 스마트러닝을 지원하기 위한 학습용 플레이어가 포함된 ‘위안미디어 SL’도 있으며, 각 제품들은 분야별 특화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위안소프트 개요

주식회사 위안소프트는 비정형 멀티미디어 분야의 기술 노하우, 업무지식, 사업경험을 토대로 컨설팅, 제품 개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모바일 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위안스토리: http://weandstory.tistory.com/

웹사이트: http://www.weandsoft.com

연락처

위안소프트
미디어솔루션사업팀
변수현 부장
02-793-87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