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니어스타협회, 한글날 기념 ‘세종대왕 납시오’ 행사 후원

10월 9일 서울시청 시민청 바스락홀에서 개최

2018-10-04 15:00
  • 세종대왕 납시오 행사 포스터

    세종대왕 납시오 행사 포스터

  • 세종대왕 납시오 행사 포스터

    세종대왕 납시오 행사 포스터

  •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김선 회장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김선 회장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04일 --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서울시와 (사)한국지역산업문화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시니어스타협회가 후원하는 세종즉위 600주년 한글반포 572돌을 기념하는 ‘세종대왕 납시오!’가 서울시청 시민청 바스락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우리의 글 한글의 정통성을 일깨우고 우리한글, 우리한복, 우리음악(국악포크)의 우수성을 세계각국의 교포와 어린이들에게 일깨워주고자 기획됐다.

주요 세부행사로는 세계각국 어린이들의 축하동영상, 아름다운 우리옷 한복알리기, 세계 어린이 한글 손글씨대회 및 시상식, 세종음악회(국악포크, 한글노래, 한글동요), 시민들과 세종대왕과의 만남(박원순 서울시장 대역) 등이 열릴 예정이다.

대회를 후원하는 한국시니어스타협회(회장 김선) 장기봉 감독은 “민족의 성군 세종을 통해 한글, 한복, 한국음악의 우수성을 스토리텔링화해서 세대공감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개요

한국시니어스타협회는 시니어 모델과 시니어 배우를 꿈꾸는 사람이 모인 곳이다. 현재 대한민국 인구의 5분의 1 가까이 차지하면서도 끼인 세대, 주목받지 못하는 세대, 그러나 열정이 넘치고 낭만을 아는 한류의 원조 부모세대가 마음 속 깊숙이 지니고만 있었던 예능 본능을 일깨워 인생 2막을 새롭게 펼쳐 보려고 모였다.

언론 연락처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김선 회장
02-557-073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