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앤 파트너스, 스위스 및 오스트리아 이주를 위한 종합 지침서 발간

2018-10-05 15:5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주거 및 시민권 계획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헨리 앤 파트너스(Henley & Partners)가 스위스와 오스트리아로의 이주에 관심이 있는 초고액 순자산 보유(UHNW) 개인 및 기업가들과 관련하여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는 스위스 및 오스트리아로의 이주에 관한 지침서를 새로 발간했다.

헨리 앤 파트너스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이자 이 책자 두 권의 편집자인 유르그 스테펜(Juerg Steffen) 박사는 지침서 간행이 시기 적절하다면서 “70년 간에 걸쳐 급속한 세계화가 진전되고 난 오늘날, 2억6000만 명에 가까운 인구가 자신의 출생지가 아닌 나라에 살고 있는데 이는 2000년 당시보다 거의 50%나 많은 수치이다”며 “국제적인 연결성(connectivity)과 이동성(mobility)이 확대되면서 신분 이동이 다이내믹하고 유동적인 새로운 세계 시민 공동체가 만들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책들이 발간된 것은 이런 상황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2018년 현재 이주(relocation)는 매우 의미 있는 주제이다”고 덧붙였다.

스위스로의 이주: 초고액 순자산 보유 개인과 기업가를 위한 안내서(Relocation to Switzerland: An Introduction for High-Net-Worth Individuals and Entrepreneurs)는 현재 3판을 거듭하고 있으며 관습과 주거 및 영구 정착, 시민권, 부동산, 세제, 연금, 의료보험, 부부재산법 및 상속법, 교육 등 스위스 이주 과정의 모든 면을 독자가 알기 쉽게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이와 비슷하게, 오스트리아로의 이주: 초고액 순자산 보유 개인과 기업가를 위한 안내서(Relocation to Austria: An Introduction for High-Net-Worth Individuals and Entrepreneurs)는 두 번째 출간본으로 세제, 관습, 시민권법, 의료보험, 부동산, 상속법, 민간재단 및 은행업무 등 오스트리아 이주와 관련한 최신 정보들을 업데이트해 포함시켰다.

높은 수준의 인간개발과 평화 및 안정성은 물론 탄탄한 국제 유대관계로 인해 오스트리아와 스위스는 헨리 여권 지수(Henley Passport Index)와 헨리 앤 파트너스 - 코체노프의 시민권 지수(Henley & Partners - Kochenov Quality of Nationality Index, QNI) 모두에서 지속적으로 거의 최고 수준을 나타내고 있다. 2018년10월2일 현재, 오스트리아의 여권은 세계4위에 올라있고 전세계 186개국에 비자 없이 입국할 수 있다. 한편 스위스 여권은 그 순위가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사전 비자 발급 없이 185개 국가에 입국할 수 있다.

헨리 앤 파트너스 그룹 회장인 크리스티안 칼린(Christian H. Kälin) 박사는 우리가 거주할 곳이나 시민권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융통성이 있다면서 “스위스와 오스트리아와 같은 나라의 투자 거주 및 투자 시민권 프로그램은 개인들이 자신의 세계관을 과감하게 바꿀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헨리 앤 파트너스는 2018년 11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두바이에서 제12회 연례 세계 거주 및 시민권 컨퍼런스(12th annual Global Residence and Citizenship Conference)를 개최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020053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enleyglobal.com/

연락처

헨리 앤 파트너스(Henley & Partners)
사라 니클린(Sarah Nicklin)
시니어그룹 홍보 매니저
sarah.nicklin@henleyglobal.com
유선전화: +27 21 850 0524
휴대전화: +27 72 464 8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