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크래커, 업계 최초의 풀스택 클라우드 기반 SDN/NFV 솔루션을 서비스 형태로 출시

넷크래커의 비즈니스 클라우드를 통해 서비스 사업자들은 디지털 대전환을 신속하게 마치고 고부가가치 클라우드 B2B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뉴스 제공
NetCracker Technology
2018-10-09 11:30
헤이그, 네덜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넷크래커(Netcracker Technology)가 넷크래커 비즈니스 클라우드(Netcracker Business Cloud)라는 이름의 획기적인 솔루션을 새로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클라우드 기반 어플리케이션과 가상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제공할 때 제공업자들이 흔히 맞닥뜨리는 시간 및 비용, 복잡성 장벽의 문제를 손쉽게 극복할 수 있게 해준다. 업계 최초로 100% 클라우드 기반 SDN/NFV 및 IT 솔루션(VNF에서 오케스트레이션, OSS, BSS, 포털,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등)을 서비스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이는 출시에 걸리는 시간을 크게 단축시켜주고 서비스 제공업자들에게 파괴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해준다. 넷크래커 비즈니스 클라우드는 이 서비스 패키지의 일부로서 포괄적인 컨설팅 및 출시 지원 서비스도 제공함으로써 일종의 턴키 솔루션이 되고 있다.

넷크래커 비즈니스 클라우드는 넷크래커가 처음부터 끝까지 서비스 책임 하에 넷크래커 클라우드나 서비스 제공회사의 자체적인 사설 클라우드 또는 공공 클라우드를 통한 배치 시 놀라울 정도의 높은 유연성을 보여준다. 대규모 서비스 제공회사 대상으로 OpCo 및 ServCo 모델을 통해 넷크래커 비즈니스 클라우드는 단일 위치에서 솔루션을 호스트 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며 이를 서비스 형태로 다른 계열사들에게도 제공이 가능하다. 이는 또한 차세대 B2B 서비스 제공도 신속하게 할 수 있다. 이는 풀스택 솔루션이면서도 유연성을 잃지 않으며 마이크로서비스 기반의 아키텍처를 통해 사업자들이 자체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보완, 대체하려는 목적으로 솔루션의 일부분만을 활용할 수도 있다.

넷크래커 비즈니스 클라우드는 또한 언제든지 가동이 가능한 광범위한 유형의 서비스 패키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평판을 자랑하는 에코시스템 2.0(Ecosystem 2.0)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사전 통합 VNF 및 클라우드 파트너들을 활용할 수도 있다. SD-WAN 같은 클라우드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부가가치 네트워크 서비스나 기업용 및 IoT 어플리케이션과 결합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차별화된 기업용 및 특정 산업용 서비스를 단 몇 주 내에 개발하여 출시하는 것이 가능하다.

IDC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업체 사업 및 수익화 담당 부사장인 칼 화이트록(Karl Whitelock)은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구축하는 전통적인 CSP접근법이 시간이 너무 걸리고 비용도 너무 많이 드는 까닭에 서비스 업체들이 가상 네트워크 서비스와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할 때 새로운 접근법을 사용할 시기가 이제 온 것 같다. B2B 고객들이 디지털 경제 시대에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상황에서 얼마나 빨리 출시할 수 있느냐는 성공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인으로 되고 있다. 몇 년이 아니라 단 몇 주 만에 개발 출시가 가능한 넷크래커의 비즈니스 클라우드 같은 솔루션은 그러한 문제점을 단시간 내에 해소해주며 이로써 서비스 제공회사들이 기존 비즈니스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고도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재빨리 잡을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넷크래커의 최고전략책임자인 산제이 메와다(Sanjay Mewada)는 “CSP 조직 내에서 B2B 매출 증대 책임을 지고 있는 비즈니스, 영업, 마케팅 부서들은 네트워크 및 IT 부문 발전이 지체될 경우 자신들의 B2B 시장 대상 새로운 커넥티비티 및 부가가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없게 되므로 이에 대해 많은 불평을 털어놓곤 한다. CSP들은 이제 유연성 높은 상업용 및 운영상 모델을 통해 가상 서비스 및 클라우드 기반 기업 어플리케이션을 전보다 훨씬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넷크래커의 비즈니스 클라우드는 가상화 및 클라우드로 이행할 때의 비즈니스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사업의 성장에 초점을 맞추게 해주는 혁신적인 모델을 제공한다. 또한 매출 성장에 비례해서 수수료를 지불하는 ‘pay-as-you-grow’ 매출 공유 모델을 통해 서비스 업체들은 처음에 소규모로 출발해서 사업 규모가 커짐에 따라 그 규모를 확대해나갈 수 있다. 넷크래커는 또한 적당한 서비스 믹스를 만들어내기 위한 컨설팅에서 각 팀이 순조롭게 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영업 및 마케팅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출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에 걸친 넷크래커의 사업 영역을 통해 넷크래커 비즈니스 클라우드는 로컬라이제이션 지원도 가능하며 네트워크와 서비스 층위를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동시에 고객 데이터 보안도 가능케 하는 첨단의 보안 프레임워크도 보유하고 있다. 모듈 형태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스택에 근거하여 넷크래커의 업계 최고 포트폴리오와 25년이 넘는 업계 경험 등에 기반하여 이 솔루션은 새로운 기능 및 서비스를 고객 비즈니스의 성장과 같은 속도로 얼마든지 확대가 가능하다.

넷크래커 비즈니스 클라우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netcracker.com/NBC 참조.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개요

NEC 코퍼레이션의 완전소유 자회사인 넷크래커 테크놀로지는 미래지향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전세계의 서비스 공급자에게 업무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넷크래커는 종합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전문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대규모 디지털 변환을 수행하면서 클라우드와 가상화, 변화하는 모바일 생태계 부문에서 기회를 창출한다. 20년 이상 서비스 공급 부문에서 쌓아온 업적이 보여주듯 넷크래커만의 기술과 사람, 전문성의 결합은 기업이 자사 네트워크를 변혁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netcracke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070050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tcracker.com/

연락처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브라이언 캘러헌(Brian Callahan)
+1-617-417-9306
Brian.Callahan@netcracker.com

스마트마크 커뮤니케이션즈(SmartMark Communications LLC): 넷크래커 홍보대행
줄리엣 샤빗(Juliet Shavit)
+1-215-504-4272
jshavit@smartmark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