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이우국제소상품박람회, 2018년 10월 21~25일 개최

표준화 초점… 국경 초월 소비 트렌드 주도 목표

이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15일 -- 중국 상무부가 출범시킨 3대 수출상품 박람회 중 하나인 ‘제24회 중국 이우국제소상품(표준화)박람회(China Yiwu International Commodities (Standardization) Fair)’(이하 이우 박람회)가 2018년 10월 21~25일 저장성 이우에서 개최된다. 이우 박람회는 중국 최대이자 가장 영향력 있는 일상용품 전시회다. 올해 이 박람회는 4000개 이상의 부스를 통해 표준화 및 해외 무역을 소개하는 가운데 약 20만 명이 행사장을 찾을 전망이다.

2018 이우 박람회는 국제 표준화 분야의 교류 협력을 홍보하고 중국의 표준화 전략의 성취를 전시하기 위해 중국생산 제품, 중국 브랜드, 중국 표준을 전시할 예정이다.

지난해 이우 박람회에는 최초의 표준화 전시가 진행됐으며 중국표준화연구소(China National Institute of Standardization), 표준화관리정보센터(Information Center of Standardization Administration), 미국 재료시험협회(American Society for Testing and Materials, 약칭 ASTM), UL (American Underwriters Laboratories) 등 47개 표준화 관련 기관이 참가했다. 또 947건의 표준화 협력 각서가 체결됐으며 현장에서 미화 300만 달러 상당의 계약이 이뤄졌다.

이우는 중국 상품의 해외 진출과 해외 상품의 중국 입성을 위한 주요 공유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이우는 범 정부 차원의 ‘일대일로’(One Belt, One Road) 사업의 전략적 지렛대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 아래 물류 및 공급원, 잘 구축된 소상품 시장 시스템과 글로벌 무역 네트워크의 이점을 살려 국경을 넘는 전자상거래를 개발하고 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현재 이우는 다양한 플랫폼에 걸쳐 25만5000개의 전자 상거래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 국경을 넘나드는 전자상거래 계정이 11만 건을 웃돈다. 또 전체 거래량의 15%를 차지하고 있다. 이우는 선전에 이어 중국 내 국경간 전자상거래 집중도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박람회에는 전자상거래 및 무역 서비스 특별 전시구역도 마련된다. 국경을 넘나드는 전자 상거래와 전자상거래 업계,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무역 분야가 다뤄진다.

이우 전시회는 이우 시의 자원과 시장을 십분 활용해 국내외 무역과 미디어 홍보를 통합한 플랫폼을 창조할 계획이다.
상세 정보: http://en.yiwufair.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10060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en.yiwufair.com/

언론 연락처

이우 박람회(Yiwu Fair)
조슈아 종(Joshua Zhong)
0086-579-854155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