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레이저시스템즈 창립 30주년… 혁신 역사 자축

2018-10-15 17:15
스카츠데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이저 재료 가공 시스템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유니버설레이저시스템즈(Universal Laser Systems, Inc. 이하 ULS)가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ULS는 1988년 설립 이후 다양한 유기 및 복합 재료를 부품과 제품으로 변형, 변모키는 레이저 기술 고유 특성을 이용한 재료 가공 도구 개발과 구축을 혁신해 왔다.

ULS는 수년에 걸쳐 기존의 접근 방식을 따르는 대신 고객사에 새로운 솔루션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독자적 노선을 개척하며 업계 내 독보적 입지를 구축해 왔다.

ULS는 지난 30년간 수많은 이정표를 세웠다. 막강한 특허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다수 재료에 대한 방대한 레이저 가공 데이터를 축적했다. 또한 1988년 이후 매년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전 세계 거의 모든 산업과 수많은 유형의 기업에 수천 개의 제품을 설치, 글로벌 고객군을 구축했다.

예핌 서크만(Yefim Sukhman) 회사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그간 수많은 성취를 이뤘지만 기존 제품 및 수요가 높은 애플리케이션에 레이저 재료 가공 기술 사용을 확대하기 위해 할 일이 많다”고 말했다. 이어 “ULS 미래는 대단히 밝으며 회사 차원에서 흥미진진한 시기를 지나고 있다”고 강조했다.

폭넓은 기술 로드맵과 고도의 사업 모델을 겸비한 ULS는 미래 재료 가공용 기술의 지평을 넓힐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

Universal Laser Systems, Inc. 개요

Universal Laser Systems, Inc.(ULS)는 최신 CO2와 파이버 레이저 기술의 적용 개선과 혁신을 약속하고 있는 글로벌 레이저 재료 가공 솔루션 제조업체이다. 레이저 소스 개발, 생산성 향상 기술, 첨단 소프트웨어/빔 전달 시스템에서 레이저 재료 가공 과학 분야 연구의 집중적인 투자에 이르기까지, ULS는 고객들에게 가장 혁신적이고 비용 효과적이며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현재와 미래의 레이저 재료 가공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www.ulsinc.com/ko 를 방문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20050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ulsinc.com

연락처

유니버설 레이저 시스템즈(Universal Laser Systems, Inc.)
제임스 라비도(James Rabideau)
+1 480-483-1214
jrabideau@uls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