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 스위트, 2년 연속 가트너의 P&C코어 플랫폼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 북미지역 선도적 제품으로 지정

가이드와이어, 실행 능력과 비전의 완성도 면에서 높게 평가 받아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8-10-15 17:5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가이드와이어 커넥션스2018--손해보험업체(P&C insurer)들에게 소프트웨어 제품을 공급하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자사의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 스위트(Guidewire InsuranceSuite™)가 가트너(Gartner, Inc.)의 ‘P&C코어 플랫폼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 북미지역(Magic Quadrant for P&C Core Platforms, North America)’[1]부문에서 선도적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발표했다. 인슈어런스 스위트는 보험의 사정, 증서, 청구, 클레임 관리 등을 포함한 손해 보험 전체 수명주기에 걸친 공통 기술 플랫폼에 바탕을 둔 필수적인 핵심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다. 이 보고서는 이 제품을 실행 능력 면에서 가장 높게 평가했고 미래 비전의 완성도 면에서는 가장 멀리 내다보는 것으로 평가했다. 이 보고서는 여기(he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프 헤이너(Jeff Haner) 가트너 보험부문 연구이사이자 이 보고서 작성자는 “많은 소프트에어 판매업체들이 특정 분야를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시장 선도업체들은 사전에 통합된 앱스토어 같은(app-store-like) 사이트를 통해 파트너들이 접속할 수 있게 하는 더 광범위한 생태계에 역점을 두어 역량의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생태계의 파트너들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이 다양한 새로운 기술 역량(인슈어테크 및 새로 떠오르는 기술)에 더 빠르게 접근하면서 이러한 관계를 더 단순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한다”고 보고서에서 밝혔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의 코어 사업부문 기업 소유주인 브라이언 바노니(Brian Vannoni)는 “가트너가 ‘P&C코어 플랫폼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 북미지역’ 부문에서 인슈어런스 스위트를 2년 연속 선도적 제품으로 선정하여 영광”이라며 “이번 인정은 고객들이 급변하는 시기에 변화에 적응하고 성공하도록 도와준 우리의 성과를 증명하는 것으로 믿는다. 우리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들이 우리에 의존하여 사업을 운영하고 차별화하며 성장하는데 대해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P&C 핵심 플랫폼 시장에서 평가대상 자격이 있는 15개 업체 솔루션을 평가하고 있다. 또 이 보고서는 미국 손해보험 업체들이 업무 문서를 덜 복잡하게 작성하도록 설계된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나우(Guidewire InsuranceNow™)를 챌린저(Challenger)로 선정했다.

인정 받은 추가 사항:
· P&C코어 플랫폼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 북미지역 부문- 2년 연속 선도적 제품 지정.
· P&C보험증서 관리 모듈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 북미지역(Magic Quadrant for Property and Casualty Insurance Policy Management Modules, North America)[2] 부문 - 2015년과2016년 연속 선도적 제품 지정.
· P&C 보험 클레임 관리 모듈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Property and Casualty Insurance Claims Management Modules)[3] 부문 - 3년 연속 선도적 제품 지정.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개요

가트너는 자사의 연구 발표문에서 묘사한 특정한 판매 업체나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등급을 받거나 그 밖의 지정을 받은 판매업체들만 선택하라고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발표 내용에는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이 담겨 있으므로 사실을 그대로 진술한 것으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이 연구와 관련한 판매 적격성이나 특정한 목적에 대한 적합성의 보증을 포함해 일체의 것을 보증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1] Gartner Magic Quadrant for P&C Core Platforms, North America, 제프 헤이너, 2018년10월9일
[2] Gartner Magic Quadrant for Property and Casualty Insurance Policy Management Modules, North America, 제프 헤이너, 2016년1월25일
[3] Gartner, Magic Quadrant for Property and Casualty Insurance Claims Management Modules, 제프 헤이너, 2016년7월21일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개요

가이드와이어(Guidewire)는 손해보험 업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적응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회사는 코어 프로세싱, 데이터와 분석, 디지털 포용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하나의 기술 플랫폼에 결합해 보험업자들이 그들의 고객과 직원들을 포용하는 능력을 개선해준다. 가이드와이어는 32개국 350개 이상의 회사에 서비스하고 있다. 전세계 300여 손해보험사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Guidewire_PandC.

주: 가이드와이어의 상표에 관한 정보는 https://www.guidewire.com/legal-notice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40050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애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이사
+1-650-356-4941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