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의 엔지니어링 책임자, 문엑스에 합류

뉴스 제공
MoonX
2018-10-16 14:00
뉴욕--(뉴스와이어)--아닐 쿠마르(Anil Kumar)가 나스닥(NASDAQ)에서 쌓은 기술 경력을 문엑스(MoonX)에 접목시킨다.

지난 16년간 세계 최대의 주식거래량을 자랑하는 나스닥에서 극한 상황 속에서도 한치의 오차도 없이 작동하는 상품라인을 개발해왔다. 톰슨 로이터와 톰슨 파이낸셜의 팀에서 일을 하기도 했던 그는 이제 나스닥을 떠나 문엑스의 개발 책임자 직책을 맡게 됐다.

그는 2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전세계 이해당사자들과 협업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제품을 개발해낸 바 있다. 오랜 기간동안 높은 효과를 발휘하는 상품라인 개발과 탁월한 기술팀 인적 관리 역량을 동시에 발휘해왔다. 다시 말하자면 그는 상품 개발뿐만 아니라 설치 이후의 관리를 놀라울 정도로 잘 처리해내는 능력 있는 팀을 구성했던 것이다. 그간 맡겨진 모든 직책에서 고객 및 이해당사자들과 매우 긴밀하게 교류하는 역할을 해냈다.

아닐은 금융거래소 개발과 설립에 관련된 증권거래소 핵심 기술로 문엑스에 기여할 계획이다. 거래소 개발 단계에서 40%가 넘는 비용 절감을 거두기도 했던 그는 고빈도 거래플랫폼 개발(High Frequency Trading Platform Development), OTC 커넥트(OTC Connects), 초고속 스위치 및 네트워크 게이트웨이 디자인(Ultra-Fast Switches and Network Gateway Design) 등 분야의 전문가이다.

아닐은 문엑스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문엑스는 일반적인 다국적기업 홍보 전략팀에서 만들어낸 ‘인위적인 비전’과는 거리가 먼 진짜 비전을 내놓고 있다. 문엑스에서 일하기를 결정한 가장 중요한 이유는 회사 설립자의 삶에서 우러나온 평범하고도 단순한 비전에 공감했기 때문이다. 가슴에 와 닿는 이 단순하고도 감동적인 비전은 문엑스에서 일하고자 하는 의욕을 불러일으켰다. 그와 동시에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보안성이 높은 암호화폐 거래소를 세우는데 있어서 그의 비타협적인 완벽주의 태도도 내게 중요하게 작용했다. 분산형 소유권 접근방식과 함께 문엑스 거래소는 감성을 갖춘 벤처라는 느낌을 갖게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공학 학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도경영대학원(IIM)과 와튼스쿨에서 임원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했다.

문엑스는 증권거래소 기술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유일의 암호화폐 거래소가 되었다. ICO는 www.moon.family 에서 생중계된다.

문엑스(MoonX) 개요

문엑스는 분산형 보유방식의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암호화폐 자산 거래를 위해 보다 공개적이고 높은 신뢰성을 자랑하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높은 유동성과 연중무휴 하루 24시간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진 거래, 선물, 기타 파생상품 등 다른 금융상품 거래도 기존의 증권 및 선물 거래소들에 비해 훨씬 앞선 기술을 활용하여 취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on.family/

연락처

MoonX
브라이언 손스(Brian Soan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