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수전력청, 제 20회 WETEX 및 제 3회 두바이 태양광전시회 주최

뉴스 제공
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PJSC 두바이금융시장 DEWA
2018-10-16 14:3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DEWA)의 사이드 모하메드 알 타예르(Saeed Mohammed Al Tayer) 상무이사 겸 최고경영자(CEO)가 두바이에서 가진 기자회견을 통해 제20회 물, 에너지, 기술 및 환경 전시회(20th Water, Energy, Technology, and Environment Exhibition, WETEX 2018)와 제3회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3rd Dubai Solar Show)의 구체적 사항을 발표했다.

DEWA는 이들 두 행사를 두바이 국제 컨벤션 및 전시센터(Dubai International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 에서 2018년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주최한다. ‘지속 가능성의 선두에서(At the forefront of sustainability)’를 주제로 개최되는 WETEX 2018은 전시장 면적이 7만8413평방미터에 달하는 전시회 역사상 최대 규모 행사이다. 이 전시회에는 53개국의 2100개 업체들이 참가한다.

WETEX는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이며 세계 최대 전문 분야 전시회 중 하나이다. 이 전시회는 에너지, 물, 청정 에너지, 환경, 석유, 가스, 녹색 발전 및 관련 분야 지역 및 세계 업체들이 솔루션과 제품을 공개하고 모범 사례, 최신 기술 및 혁신기술을 협의하는 연례 행사로 자리 잡았다.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기업체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전세계 정부 관리 및 투자자들과 만나 사업을 거래하고 파트너십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 업체와 참관인들은 이 같은 중요한 분야의 최신 기술을 살펴볼 뿐 아니라 이 지역의 시장 요구와 현재 및 미래 프로젝트, 특히 아랍에미리트와 이 지역에서 갈수록 도입이 늘어나고 있는 청정 및 재생 에너지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또 참가자들은 전세계의 전문가들이 이 지역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태양광 에너지의 개발과 도입을 논의하는 세미나, 세션, 워크숍 및 전문화된 행사의 아젠다를 통해 유익한 것을 얻게 될 것이다. 또 에너지 보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녹색 경제를 촉진하는 다수의 환경 및 지역 사회 관련 행사도 마련된다.

WETEX 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의 참가는 웹사이트(www.wetex.ae)를 통해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50054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wa.gov.ae/en

연락처

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DEWA)
리발 다예크(Ribal Dayekh)
+971508057573
모사드 압델라만(Mosaad Abdelrahman)
+97145151784
Mosaad.abdelrahman@dewa.gov.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