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샌프란시스코 블록체인 위크 참가… 로드맵 공개

뉴스 제공
TAP
2018-10-17 15:03
서울--(뉴스와이어)--TAP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샌프란시스코 블록체인 위크(SFBW)에 참가하여 TAP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TAP 카드의 모습을 공개하는 등 향후의 로드맵을 소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샌프란시스코 블록체인 위크는 블록체인 기술의 혁신과 개발 트렌드에 방점을 두어 진행된 행사로 5일부터 12일(8일)간 수 천명의 참가자를 유치하였으며 행사에는 유수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들과 VC, 각 분야의 글로벌 회사들이 참석하였다.

특히 TAP팀은 글로벌 탑티어 크립토펀드인 GBIC와 FBG, 블록체인 컨설팅펌인 Block72의 주관 아래에 진행된 ‘Blockchain X Odyssey’에서 발표를 진행하였다.

발표는 TAP 프로젝트 담당자인 Louise Collins는 향후에도 암호화폐 시장이 매력적일 것이라는 전망을 드러내는 동시에 TAP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암호화폐 시장의 발전을 앞당길 것이라는 비전을 제시했다. 또한 TAP팀의 자체적인 미들웨어를 소개하고 사용자로 하여금 결제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TAP 카드의 모습도 공개하는 등, 200여명의 세션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Louise는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구현된 TAP의 미들웨어를 통해 거래 절차와 시간의 획기적인 단축이 가능하다는 점을 역설하였으며 TAP의 직불카드를 통해 사용자들은 아주 작은 양의 수수료를 지불하면서 실제 결제 과정에서도 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였다.

TAP 토큰의 활용과 유치한 자금의 사용 방안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며 Louise는 “이번 발표를 통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의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미래를 논의할 수 있는 인상적인 자리였다”고 밝혔다.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기능과 함께 결제기능을 복합적으로 구현하고 높은 궤도에 오른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평가받는 TAP 프로젝트의 향방이 주목된다. 한편 현재 베타테스트가 진행 중인 TAP 애플리케이션의 정식 버전은 11월 31일에 개발이 완료된 후 출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apngo.io

연락처

TAP 홍보대행
블록피알
홍보팀
주아름 디렉터
0504-0800-33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