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 그룹, 새로운 CI와 함께 새로운 입지 설정

새로운 슬로건 ‘WORKING TOGETHER FOR TOMORROW’ 발표

2018-10-17 10:30
  • 리레코 그룹이 새로운 CI 론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리레코 그룹이 새로운 CI 론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 리레코 코리아가 새로운 CI 론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리레코 코리아가 새로운 CI 론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 리레코는 제품 패키지와 배송 차량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리레코는 제품 패키지와 배송 차량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17일 -- 리레코 그룹(Lyreco Group)은 유럽의 리딩 유통업체이자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기업 소모성 자재 유통업체로서, 17일 새로운 로고를 공개함과 동시에 새로운 입지를 설정했다. 이번 변화는 그룹의 전략적 사업 비전을 구체화하고 고객·공급업체 및 파트너의 신뢰 관계, 직원 및 기술에 대한 가치 평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약속 등 리레코 DNA의 핵심 요소를 구성하는 리레코 가치를 상기시키고자 함이다.

리레코 그룹은 리더십을 유지하고 고객의 새로운 구매 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3가지 전략적 우선 순위를 설정했다. 첫째 새로운 기술 및 직원들의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최고의 고객 경험을 창출할 것, 둘째 멀티 스페셜리스트 파트너(multi-specialist partner)가 되기 위해 상품 및 서비스 구성을 확대할 것, 셋째 기존 비즈니스를 통한 외형적인 성장 및 새로운 비즈니스 및 지리적 영역, 특히 아시아에서의 외부 성장을 통해 성장할 것. 이 전략은 고객의 디지털 라이프, 경제 및 사회적 변화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1926년에 설립된 리레코는 언제나 변화하고 스스로를 재창조해왔다. 이러한 정신을 이어가며 오늘날 리레코 앞에 놓여진 도전에 직면하기 위해 ‘리레코, 책임감있는 파트너(Lyreco. The Responsible Partner)’라는 새로운 미션을 설정했다. 시각적인 로고의 변화는 이러한 미션을 내포하고 있으며, 리레코 직원, 공급업체 및 파트너에 대한 고려와 지원을 나타낸다.

브랜드의 핵심, 로고의 이름과 구조는 유지하면서 양쪽 타원을 좀 더 길게 늘렸다. 녹색은 모든 비즈니스 의사 결정 과정에서 지속 가능성을 체계적으로 포함시키는 야심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정책을 반영하기 위해 선정되었다. 로고의 새로운 베이스라인 ‘WORKING TOGETHER FOR TOMORROW’는 모든 자회사에서 영어로 유지·사용되며, 그룹의 모든 이해 관계자들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강조한다.

명확한 전략, 견고한 재무 기반 및 모든 책임을 공유하는 책임있는 파트너 덕분에 회사는 가족 비즈니스로서의 가치를 유지하면서 개발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리레코 그룹 개요
 
리레코 그룹은 유럽의 리딩 유통 업체이자 기업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3위의 유통업체이다. 리레코 그룹은 25개국에서 자회사를 통한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파트너십을 통해 42개국을 커버한다. 2017년 20억 유로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는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 탁월한 물류 시스템 및 9000여명의 직원과 ‘당신의 업무 환경을 더욱 편리하게 하기 위해 항상 당신의 옆에 있겠습니다(Always at your side to make your work life easier)’라는 비전을 공유해온 결과이다.

리레코 그룹 홈페이지: http://group.lyreco.com/gbr/
리레코 코리아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channel/UCgXTX_rO7AxDC4-V0f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언론 연락처

리레코 코리아
전다혜 과장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