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시장 수요 대응 위해 엔지니어링 전문 인력 확충하고 디자인 로드맵 가속화

캐나다 토론토와 오스트리아 린즈에 신규 엔지니어링 시설 선보이며 조직 효율 증대와 투자를 통한 차량용 LiDAR 개발 플랫폼 발전 가속화 추진

뉴스 제공
LeddarTech
2018-10-17 09:40
퀘벡 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자동차용 고성능, 비용 효율적인 고체 LiDAR 개발 플랫폼을 생산하는 LeddarTech이 기존의 엔지니어팀을 보완하기 위해 세계적 수준의 엔지니어 그룹을 영입, 자동차와 반도체 분야 전문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LeddarTech는 최근 성장에 대비하기 위한 사업부 확장의 일환으로 오스트리아 린즈와 캐나다 토론토에 Automotive Center of Excellence를 신설했다.

이번 영입으로 린즈 R&D 시설에 LeddarCore 시스템온칩(SoC) 통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마이크로일렉트로닉 사업에 초점을 맞춘 최고의 엔지니어링 자원을 추가하게 되었다.

토론토에 위치한 Automotive Center of Excellence(2018년 10월 29일 개원)는 액티브 세이프티와 자율주행 솔루션을 전문으로 다룰 자동차 업계 전문가 팀을 영입했다. 이들은 비전 센서와 융합, 머신러닝, 딥러닝, 소프트웨어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링, ISO 26262 컴플라이언스 등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LeddarTech의 샤를 불랑제(Charles Boulanger) CEO는 “이번에 최고의 인재들을 영입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가 린즈와 토론토에서 세계적 수준의 전문 기술에 투자했다는 것은 고객들에게 다목적의 유연하고 아키텍처의 확장 가능한 LiDAR 개발 플랫폼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것”이라면서 “수준 높은 엔지니어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대가 크며, 이로써 출중한 기술 인재들이 디자인과 시장 출시를 가속화해 LeddarTech의 자동차용 LiDAR 개발 플랫폼 솔루션을 한 단계 발전시킬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LeddarTech의 안토니오 폴로(Antonio Polo) 엔지니어링 팀장은 “이번에 영입한 자동차, 반도체 분야 중견급 인재들은 업계의 엄격한 FUSA 요건을 만족하는 자동화 수준 솔루션 개발에 있어서 소중한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다”면서 “이들은 자동화 주행 애플리케이션용 Leddar Engine의 통합을 통해 우리의 장기적인 기술 발전 로드맵을 지원하고 고객 지원 능력을 한층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사용이 간편한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개발 플랫폼 개발의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 Engine은 Leddar SP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최신 모빌리티 장거리 센서 애플리케이션에서 여러 가지 기술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세이프티, 자율주행, 지능형 운송, 도심 이동 차량 등의 서비스는 특허를 받은 LeddarTech 기술을 사용해 향상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LeddarTech.com, LinkedIn, Twitter 또는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Tech, Leddar, LeddarCore Leddar Engine,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Daniel Aitken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