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통합 솔루션으로 핫 스왑 기능 보호하는 새로운 인젝트·이젝트 핸들 세트 출시

뉴스 제공
Southco
2018-10-17 11:24
서울--(뉴스와이어)--사우스코가 업계에서 인정받은 전자 솔루션 라인을 확장하여 새로운 P7 인젝트/이젝트 핸들 세트를 내놓았다. 풀사이즈 AMC(Advanced Mezzanine Cards) 캐리어를 위해 설계된 이 제품은 AdvancedTCA® (ATCA) 장치의 핫 스왑 기능을 보호한다.

사우스코의 새로운 P7 인젝트/이젝트 핸들 세트는 상/하 래치, 스위치 암을 포함한 통합 솔루션으로서 시스템 전면에서 접근 가능한 페이스플레이트에 장착하여 핫 스왑 기능을 지원한다. 핫 스왑형 시스템은 저장된 데이터의 안전을 관리하는 데 중요하다. 어떤 시스템에서 백업이 없는 상태에서 장애가 발생할 경우 유지 보수를 통해 이중화를 복원하지 않는 한 데이터는 위험한 상태가 된다.

사우스코 P7 시리즈와 같은 이젝터 시스템은 보드 커넥터와 셸프 뒤판의 올바른 연결을 보장하면서 적정량의 ‘와이프(wipe)’ 효과를 제공한다. P7 레버가 해제되면 내장된 마이크로스위치에서 신호를 보내고, 그에 따라 데이터가 확실하게 이중 라인 카드에 전달되므로 장애가 발생한 카드를 수리하거나 교체할 수 있다.

사우스코는 AdvancedTCA®(ATCA), AdvancedMC™(AMC), MicroTCA®에 적용되는 PICMG 표준의 기능성, 유연성, 인체공학, 세부 기술 사항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프론트패널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대표 주자다. PICMG 회원인 사우스코는 이 표준에 부합하는 이젝터 핸들, 얼라인먼트/키잉 블록, 캡티브 고정 나사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왔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P7 인젝트/이젝트 핸들 세트는 핫 스왑 기능을 보호하는 통합 솔루션이며, AMC 모듈이 있는 캐리어를 수리하기 위해 분리할 때 애플리케이션 서버와의 통신을 보장하면서 가동 중단을 방지한다”고 밝혔다.

사우스코 개요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Southco
크리스틴 초이
+852 3127-15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