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서비스 이용 불편에 대한 보상 지급 안내
다음은 펍지에서 발표한 안내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최근 라이브 서버에서 발생한 매치메이킹과 관련하여 발생한 크고 작은 이슈들과 네트워크 지연 현상 등 예상하지 못한 문제 현상들로 인하여 여러분께 큰 불편을 드렸고, 이에 대하여 비록 글로 나마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사과를 드립니다.
현재는 심각한 문제 현상들에 대해 대부분 해결이 되었으며, 또 다른 예상하지 못한 문제 현상들이 더 이상은 발생하지 않도록 모니터링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원활하지 못했던 게임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기다려 주시고, 애정 어린 마음으로 질책도 해주신 플레이어 여러분께 큰 감사의 마음과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플레이어 여러분께 대한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해 드리기 위하여 사과의 마음을 담은 보상안을 준비하였습니다. 비록 이 보상안들이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하여 충분하게 보상하기는 어렵겠지만, 어떻게 해서라도 사과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로 보상안을 준비하였사오니 너그럽게 받아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획득 가능 기간: 10월 18일 오후 4시 ~ 10월 24일 오전 9시
·획득 방법: 위 기간 동안 게임 접속 후 Player Care Package에서 즉시 획득 가능
·획득 가능 보상: '검은 비니 헤드폰 스킨’ + 20,000 BP
※해당 보상은 로비 접속 후 우측 상단의 보급 상자 아이콘을 클릭 후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내 정상적으로 접속하시어 `받기` 버튼을 클릭하셨음에도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하였을 경우 내부적으로 접속 기록을 확인하여 일괄 지급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거듭 사과 드리며, 보다 더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상안 관련 내용 웹페이지: http://cafe.naver.com/playbattlegrounds/3070124
웹사이트: http://www.playbattlegrounds.com
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정미리 과장
02-3406-2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