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 화장품 자회사 센바이텍, 디쎄 LED 마스크 롯데 면세점 본점 입점

뉴스 제공
이지함화장품
2018-10-18 18:00
서울--(뉴스와이어)--㈜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이 디쎄 LED 마스크로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면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디쎄 LED 마스크는 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에서 출시한 더마 LED 마스크로 165개의 파장을 가지고 있어 빈틈없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3가지 파장(블루, 레드, 블루&레드)으로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실제 피부과에서도 관리 후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입점된 항목으로는 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에서 출시된 디쎄 1.0, 홈, 라이트 LED 마스크 등 총 네 가지가 롯데면세점에 입점되었다.

현재 디쎄 LED 마스크는 이지함 화장품 공식 쇼핑몰 외 종합몰, 오픈마켓, 인터넷 면세점 등 온라인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 판매고가 높은 제품들이다.

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은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 외에도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해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또한 롯데 면세점 본점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의 오프라인 면세점도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지함화장품 개요

이지함 화장품은 국내에서 피부 미용 전문 병원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쓰고 피부 전문가 브랜드로 시작했다.

웹사이트: http://www.lghmall.co.kr/

연락처

이지함화장품
마케팅팀
지연주 매니저
070-4369-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