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MIS 사이버 리스크 담당 글로벌 책임자에 데릭 바달라 임명

뉴스 제공
Moody’s Corporation Investor Relations 뉴욕증권거래소 MCO
2018-10-19 10:1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 코페레이션(Moody'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MCO)이 데릭 바달라(Derek Vadala)를 무디스 인베스터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 이하 MIS)의 사이버 리스크 담당 글로벌 책임자로 임명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최근에 제정된 이 직책을 맡게 된 바달라는 신용분석 상에서의 사이버 보안 리스크를 검토하는 프레임워크를 포함하여 다양한 사이버 리스크를 평가하는 MIS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책임을 맡는 것과 함께 이 분야에서의 리서치, 분석, 시장 봉사활동 등을 주도하게 되었다.

무디스 인베스터 서비스의 대표인 롭 파우버(Rob Fauber)는 “환경·사회·거버넌스 분야의 리스크와 마찬가지로 사이버 리스크가 운영 및 신용상의 리스크에 영향을 준다는 의미에서 채권 발행사, 투자자, 카운터파티, 정부 기관 등에 상당히 중요하게 받아들여지는 리스크라고 본다. 무디스는 신용 및 사이버 리스크가 어떻게 상호작용 하는지에 대해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독특한 관점을 제공하고 있다. 데릭은 사이버 및 정보 보안 분야에서 풍부한 지도자 경험을 갖고 있으며 그가 우리 회사의 사이버 리스크 분석역량 개발 노력을 주도하게 되어 매우 반갑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바달라는 2013년 이래 무디스의 최고정보보안책임자(CISO) 직책을 맡아왔으며 2003년부터 무디스에서 일해왔다. 그는 정보 보안과 기술관리 분야에서 20년에 걸친 경험을 갖고 있으며 대기업의 보안리스크 관리 및 시스템 관리 분야 등에 대해 다수의 글을 기고하고 공적 행사에서 연설을 한 바 있다.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개요

무디스는 글로벌 자본시장의 매우 중요한 구성요소로서 금융시장의 투명화와 통합에 기여하는 신용 평가, 조사연구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은 공채와 증권에 대한 신용 평가와 조사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 및 첨단 소프트웨어와 자문 서비스 그리고 신용 조사 연구, 경제 분석 및 금융 위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의 모(母)기업이다. 2017년에 42억달러의 수익을 올린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전세계적으로 약 1만23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42개 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www.moody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70050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com

연락처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스티븐 마이어(Stephen Maire)
+1-212-553-7424
투자/커뮤니케이션 글로벌 총괄
stephen.maire@moodys.com
마이클 애들러(Michael Adler)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
1 212-553-4667
michael.adler@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