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전세계 디지털 결제 경험을 향상 위해 넷플릭스와의 토큰화 파트너십 확대

비자 토큰 서비스, 19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넷플릭스 통해 생태계 최적화에 역점을 두어 승인 비율을 높이고 마찰 없는 결제 경험 실현

뉴스 제공
VISA Inc. 뉴욕증권거래소 V
2018-10-19 14: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자(Visa)(뉴욕증권거래소: V)가 2017년에 시작한 시범사업을 바탕으로 하여 무카드 거래(card-not-present) 승인 비율을 높이고 전세계 상거래 업체와 고객들이 더 순조롭고 안전한 경험을 갖도록 하는데 역점을 두고 넷플릭스(Netflix)의 비자 토큰 서비스(Visa Token Service) 사용을 확대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비자와 넷플릭스는 전세계 비자 토큰 발행업체 생명주기 관리를 통해 거래 승인비율 효과를 높이기 위해 협력한다. 비자 토큰 서비스는 카드 소지자의 민감한 계정 정보를 노출하지 않고 결제를 처리하는데 사용하는 고유의 디지털 식별자로 카드의 상세한 정보를 대체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비자 토큰과 관련하여, 전세계 토큰 발행업체들은 분실, 도난 또는 유효기간이 만료된 신용승인을 동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마찰 없는 상거래와 고객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비자는 토큰 발행업체와 무카드 거래 업체들이 전반적으로 이러한 이점을 더 많이 누릴 수 있게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넷플릭스 및 다른 토큰 참여업체들과 협력하여 이러한 개선사항을 평가하여 업계의 성과에 관한 이정표를 세우고 있다.

비키 곤잘레스(Vickie Gonzalez) 넷플릭스 결제사업 글로벌 총괄은 “비자 토큰 서비스와 관련 프레임워크가 계속 확장됨에 따라 넷플릭스 같이 위험성이 낮고 신뢰성 있는 상거래 업체들이 대면 환경과 맞먹는 승인 비율과 고객 경험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 비자와 협력하여 더 광범위한 디지털 상거래 수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러한 잠재성을 통합하여 넷플릭스의 전세계 회원들의 결제 경험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밝혔다.

TS아닐(TS Anil) 비자 결제 제품 및 플랫폼 부문 글로벌 총괄은 “토큰화는 디지털 결제의 다른 기능 향상과 함께 가까운 장래에 전자상거래의 능률적인 처리를 위한 프레임워크를 형성하고 승인 비율을 크게 높일 것”이라며 “비자는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함으로써 디지털 상거래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만들겠다는 의지를 더욱 입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넷플릭스는 2017년에 시범사업을 개시할 때 파일 상의 카드(card-on-file)를 토큰화 하기 위해 비자 토큰 서비스를 첫 번째로 사용하기 시작한 상거래 업체이다. 또 비자는 토큰화를 전세계적으로 확대하는데 기여할 20개 비자 토큰 서비스 전표매입 게이트웨이와 기술 파트너들을 최근 발표했다. 비자가 2014년에 비자 토큰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전세계 40개 토큰 플랫폼 기반 시장에서 모바일 및 웨어러블 제조업체, 발행자 월릿, 온라인 상거래 업체, 결제 서비스 업체, 전표매입업체 등을 포함한 60여 개의 토큰 신청업체가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20개의 전표매입 게이트웨이 및 기술 파트너들은 전통적인 전자 상거래뿐 아니라 파일 상의 신용승인 거래를 통한 온라인 및 모바일 결제의 보안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비자의 노력을 전세계적으로 확대하고 지원하게 될 것이다.

비자(Visa Inc.) 개요

비자(Visa Inc.)(뉴욕증권거래소: V)는 세계 선도적인 디지털 지불 결제 기업이다. 비자는 혁신적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지불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하고 이를 통해 개인과 기업, 경제 번영을 뒷받침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비자의 첨단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인 ‘비자넷(VisaNet)’은 전 세계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결제 방법을 제공하며 초당 6만5000건 이상의 거래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다. 비자는 혁신에 부단한 노력을 쏟고 있으며 이는 단말기 종류에 관계없이 전자 상거래가 급성장하도록 북돋는 촉매가 되고 있다. 또한 누구나 어디서나 현금 없이 거래할 수 있는 ‘현금 없는 사회’의 꿈을 향한 동력이 되고 있다. 전 세계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전환되는 가운데 비자는 비자 브랜드와 상품, 임직원, 네트워크와 스케일을 바탕으로 상거래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About Visa, visacorporate.tumblr.com 및 @VisaNew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80052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연락처

비자(Visa Inc.)
쉬린 살리미(Sheerin Salimi)
+1 415-805-5923
shesalim@v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