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무민 코믹스’ 라인 백화점 론칭

코믹스 특유의 디테일하고 유쾌한 삽화를 모티브로 한 정교하고 세련된 디자인

따뜻하고 철학적인 스토리를 담아낸 디자인, ‘키덜트’족 위한 베스트 컬렉션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코렐 브랜드 매장에서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어

뉴스 제공
코렐 브랜드
2018-10-22 09:4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자연을 입은 테이블웨어 코렐이 무민 코믹스 삽화를 모티브로 한 ‘코렐 무민 코믹스(Comics)’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코렐은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힐링을 전달하기 위해 친근한 동화 속에서 독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무민과 가족, 친구들 등 각 고유의 캐릭터들의 밝고 아기자기한 모습들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여기에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 재질로 만들어진 코렐의 견고함과 건강함까지 더해 더욱 특별한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특히 새롭게 론칭하는 코렐 무민 코믹스 라인은 국내에서는 흔히 만나볼 수 없는 무민 코믹스 삽화를 모티브로 하여 소비자에게 새로운 디자인과 드로잉 방식의 무민 패턴을 선보인다. 마치 수채화 드로잉을 보는 듯한 감성을 담아 단색으로 그려내 어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패턴이 특징이다. 제품 별로 초록, 자주, 파랑, 보라 4가지 펄 컬러를 활용해 독특하며 세련된 방식으로 새롭게 태어난 제품으로 코믹스 특유의 디테일하고 유쾌한 삽화를 모티브로 정교하게 그려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렐 무민 코믹스 라인은 한식에 어울리는 밥공기, 국 공기, 찬기부터 다양한 크기의 플레이트와 삼절 접시, 냉면기까지 총 22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각 제품마다 코믹스 특유의 따스한 그림체가 살아있는 패턴들은 다양한 스타일링 활용이 가능해 상차림을 더욱 풍성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키덜트들의 마음을 알아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코렐 브랜드 매장 내 무민 제품 포함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민 주방용 타이머’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

코렐은 무민 코믹스 삽화 특유의 따뜻한 느낌을 그릇에 고스란히 담고자 노력했다며 코렐 무민 코믹스 라인을 통해 테이블 위에서 가족 그리고 친구와 함께 일상의 힐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캐릭터 ‘무민’은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내면을 지닌 친숙한 존재다. 1945년 스웨덴계 핀란드 여성작가 ‘토베 얀손’이 신화 속 요정인 트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동화 시리즈의 주인공인 무민은 북유럽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무민과 가족, 친구들이 함께 만드는 일상 속 에피소드는 철학적인 교훈과 스토리텔링으로 아동은 물론 성인 독자들에게도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코렐의 두 번째 무민 컬렉션인 무민 코믹스 라인은 22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코렐 브랜드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연락처

코렐 브랜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고운정 과장
02-792-2633(내선 0717)
이메일 보내기

코렐 소비자 문의
02-2670-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