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와 스케일 컴퓨팅, 소매업체들의 에지 인프라 문제 해소 위해 파트너십 구축

두 회사의 공동 솔루션은 다수의 점포를 갖고 있으면서 현장 IT 지원을 최소한으로 필요로 하는 소매업체들에 이상적으로 적용 가능

확장성이 높은 이 첨단의 솔루션은 관리가 쉽고 관리 비용이 저렴해서 기존의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사내 직접설치 인프라를 대체할 전망

IT 및 OT 부문을 결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점포 인프라를 크게 효율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18-10-22 10:30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의 하나이자 인텔리전트 트랜스포메이션(Intelligent Transformation) 분야의 선도기업인 레노버(HKSE: 992) (ADR: LNVGY)와 인텔리전트 에지(intelligent edge) 솔루션 분야의 리더인 스케일 컴퓨팅(Scale Computing)이 글로벌 소매업체들과 분산형 기업, 중소기업 등을 대상으로 에지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파트너십과 관련 솔루션을 공동으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소매점이나 은행지점 같이 분산형 조직으로서 중앙에서 다수의 지사를 관리하는 경우에 이상적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레노버가 제공하는 다양한 유형의 서버와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스케일 컴퓨팅의 인텔리전트 에지 인프라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에지, 하이브리드 에지, 클라우드 등 환경에서 어플리케이션을 가동시키기 위한 간단하고도 자기치유력이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 레노버의 서버 상에서 가동되는 스케일 컴퓨팅의 HC3 에지 플랫폼은 기존의 복잡하고도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사내 직접설치 인프라 대신에 어플리케이션 업타임이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면서도 사내 IT 자원이 크게 부족한 환경에 최적화된 최신의 솔루션으로 대체해준다.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Lenovo DCG)의 IoT 담당 부사장이자 총책임자인 윌프레도 소토롱고(Wilfredo Sotolongo)는 오늘날의 글로벌 경제에서 기업들과 정부는 에지에 상당한 정도의 인텔리전스를 의존하고 있으며 따라서 보다 신뢰성과 확장성이 높고 속도가 빠른 에지 인프라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갈수록 늘고 있다. 스케일 컴퓨팅과 협력 하에 레노버는 다양한 IT 및 OT 작업을 가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공간 효율이 높으며 개별 사이트에서 특별한 기술 지식이 없이도 작동 가능한 에지 인프라를 제공함으로써 이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기술 관리에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해주며 기업들이 자신들의 비즈니스를 키우고 고객 관리를 하는데 더 신경을 쓸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레노버와 스케일 컴퓨팅의 에지 인프라 솔루션을 선택한 기업 고객으로는 네덜란드 잔담에 본사를 둔 국제적인 식품소매업체인 어홀드 델하이즈(Ahold Delhaize)가 있다. 이 회사는 전세계 11개국에 걸쳐 35개 브랜드 하에 6600개 점포를 거느리고 36만9000명에 달하는 종업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매주 5000만명에 달하는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러 나라에 걸쳐 대규모의 소매업 비즈니스를 영위하는 어홀드 델하이즈는 에지 IT 인프라를 구축하고 관리하는데 시간을 줄이고자 했고 기존의 어플리케이션과 IoT 어플리케이션을 같은 하드웨어 상에 호스팅 할 수 있는 솔루션을 필요로 했다. 이 회사는 결국 레노버-스케일의 솔루션을 선택했으며 이를 벨기에 소재 800개의 점포에 설치하고 2019년에 다른 점포들에도 같은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고 있다.

어홀드 델하이즈의 인프라 이노베이션 담당 책임자인 롤프 반덴 인드(Rolf Vanden Eynde)는 “우리는 상당한 시간을 들여 시장 조사를 했고 어떠한 새로운 IT 환경이든 우리 현재의 어플리케이션에 더해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수요를 지원할 수 있는 것을 찾고자 했다. 우리는 전세계에 걸쳐 높은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며 에지 컴퓨팅은 그런 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스케일 컴퓨팅 HC3 소프트웨어와 레노버의 서버 및 스위치는 우리가 필요로 했던 안정성과 지원, 단순성을 모두 충족시켰다. 이 솔루션은 총 소유비용과 단순성 면에서 다른 경쟁사들을 크게 앞섰다”고 말했다.

새롭게 개발된 레노버/스케일 컴퓨팅 솔루션은 이미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전세계 어디에서든 설치가 가능하다. 이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bit.ly/2EO638L 클릭.

추후 발표될 IoT 관련 뉴스 및 기술분야 지도자들의 칼럼, 그밖에 레노버 DCG와 관련된 소식은 http://www.LenovoXperience.com 참조.

레노버(Lenovo) 개요

레노버(홍콩증권거래소: 992)(ADR: LNVGY)는 포춘 500대 기업의 하나로 매출액은 450억달러이며 최고의 사용자 경험 제공을 통해 인텔리전스 대변혁 과정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고자 하는 회사이다. 레노버는 스마트폰(모토롤라), 태블릿, PC(씽크패드, 요가, 레노버 레기온), 워크스테이션, AR/VR 기기, 스마트홈/오피스 솔루션 등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커넥티드 제품 포트폴리오를 생산 판매하는 회사이다. 레노버의 차세대 데이터센터 솔루션(ThinkSystem, ThinkAgile)은 기업 업무처리 방식과 사회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능력과 컴퓨팅 파워를 제공하고 있다. 레노버는 모든 사람들이 각기 자신 나름대로의 개성을 갖고 살면서 보다 스마트한 미래를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레노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웨이보 팔로우 또는 웹사이트(http://www.lenovo.com) 방문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스케일 컴퓨팅(Scale Computing) 개요

스케일 컴퓨팅은 전세계에 걸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에지 컴퓨팅과 하이버컨버지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회사이다. 스케일의 HC3 소프트웨어는 기존의 가상화 소프트웨어와 재난 시 복구 소프트웨어, 서버, 공유 저장공간 등의 필요를 일체 없애주며 이를 어플리케이션 구동을 위한 완전통합, 항시 사용가능 시스템으로 대체해준다. 특허를 받은 하이퍼코어(HyperCore™) 기술을 사용하는 HC3 자기치유 플랫폼은 인프라 상의 문제점을 자동으로 실시간 파악, 경감, 수정을 해주며 이로써 현장 IT 자원과 인력이 부족할 경우에도 어플리케이션이 최고의 업타임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며 따라서 분산형 기업과 글로벌 소매업체, 중소기업 등을 위해 최고의 어플리케이션 플랫폼 역할을 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scalecomputing.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70055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연락처

레노버(Lenovo)
애슐리 쿠소브스키(Ashley Kusowski)
akusowski@lenovo.com
+1 919 339 2819
데이비드 해밀턴(David Hamilton)
dhamilton1@lenovo.com
+1 864 979 0024

제노 그룹(Zeno Group)
LenovoWWDCG@zenogroup.com

스케일 컴퓨팅(Scale Computing)
더스티 코켄버그(Dusty Koekenberg)
dkoekenberg@scalecomputing.com
에밀리 갤러거(Emily Gallagher)
egallagher@touchdownpr.com
+1 512 571 9020
킬리 오설리번(Kylle OSullivan)
scale@touchdownpr.com
+1 512 373 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