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지적 재산권 관리 기업으로 ANAQUA 선정

글로벌, 시장선도 기술 기업과 선두 IP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제공 업체간의 전략적 협력 체결

뉴스 제공
Anaqua, Inc.
2018-10-22 20:00
보스턴/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 및 지적 재산권(IP) 관리 솔루션 제공 선도 기업 Anaqua, Inc.가 22일자로 다국적기업 Sony Corporation과 ANAQUA 소프트웨어를 통한 특허 및 상표권 관리에 대하여 다년 계약을 체결했음을 발표했다.

소니사(Sony Corporation, 이하 소니)는 소비자 가전, 스마트폰, 게임 및 네트워크 서비스, 금융 서비스 및 전문 상품을 취급하는 세계 최대의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Anaqua사의 Bob Romeo CEO는 “우리는 성장하고 있는 Anaqua의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세계 최대의 기업이자 지적재산의 선도 기업인 소니를 맞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IP 매니지먼트 시스템 부문에 Anaqua 사와의 전략적 협력을 체결한 소니의 결정으로 APAC 시장에 대한 자사의 지속적인 투자는 한 층 더 강화될 것이다”고 말했다.

ANAQUA 개요

전세계의 가장 혁신적인 기업들이 Anaqua와 함께 혁신을 이루고 있다. Anaqua의 편리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빅데이터 분석, 모범 실무사례와 고급 서비스와 결합하여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현재 Anaqua 소프트웨어는 전세계 지적 재산권(IP)의 25%를 관리하고있다. 다수의 유명 브랜드와 혁신적인 제품들이 ANAQUA 플랫폼을 통해 개념화, 가치 평가, 재산권 보호 및 수익 창출을 이루어내고있다. 2004년 Coca-Cola, 포드사(Ford Motor),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ritish American Tobacco)의 IP 리더들이 창립한 Anaqua사는 미국 보스턴에 본사를 둔 비공개회사로, 유럽과 아시아에 걸쳐 사무실을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anaqua.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SONY 개요

Sony에 대한 정보는 http://www.sony.net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anaqua.com

연락처

Anaqua
데이비드 아이잭슨(David Isaacson)
제품마케팅 수석이사
+1 617-375-2655
disaacson@Anaqu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