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롯데홈쇼핑 론칭 1주년 가정용 커피머신 E7 24일 렌탈 생방송 진행

24일 저녁 11시 50분,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렌탈 생방송 진행

론칭 1주년 맞아, 가격 부담 낮춘 48개월 렌탈 및 무상 A/S 혜택

추첨을 통해 렌탈료 전액 면제 및 2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등 파격 혜택 마련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8-10-24 09:00
서울--(뉴스와이어)--커피의 맛, 전자동 커피머신의 기술력만 연구해 온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24일 밤 롯데홈쇼핑에서 가정용 커피머신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

유라 E7 커피머신을 소개하는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은 24일 밤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추첨을 통한 렌탈료 전액 면제 등 풍성한 할인 혜택과 파격적인 경품 제공이 주어진다. 이번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을 이용하면 48개월 간 월 5만9900원으로 커피머신 E7을 렌탈할 수 있다.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5천원의 렌탈료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렌탈 기간 동안 무상 A/S를 지원하며 렌탈 기간이 종료되면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 혜택도 주어진다. 방송 중 렌탈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유라 코리아가 직접 로스팅한 ‘카페 드 유라’ 프리미엄 원두(250g) 4봉을 증정한다. 상담 콜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렌탈료 전액 면제 혜택을 비롯 총 200만원 상당의 롯데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GS25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 론칭 1주년을 맞은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전자동 커피머신만을 연구, 개발, 제조해 전 세계 명품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다. 유라의 ‘E7’은 세련된 블랙 컬러, 유려한 쿨 노르딕 디자인에 독자적인 기술력이 더해진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유명 커피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커피 메뉴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타 전자동 커피머신에서는 구현할 수 없는 유라만의 독자적인 밀크 폼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다. 에스프레소가 먼저 추출되고 그 위에 벨벳 같이 조밀하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떨어져 에스프레소와 부드럽게 섞이는 ‘플랫화이트’의 깊은 풍미를 버튼 한 번으로 만들어 내는 유일한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원두의 맛과 향을 최대한 살려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선사하는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은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게 돕는다. 또한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크폼을 만들 수 있는 정교한 우유 추출 시스템으로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 추출도 가능해 홈카페를 꿈꾸는 커피애호가들이 선망하는 종착점 브랜드로도 명성이 높다.

특히 세계 최초로 ‘멀티 분사 추출 방식 P.E.P(Pulse Extraction Process)’을 개발하여 커피 추출 시 쓴맛 혹은 잡맛을 배제하여 원두 본연의 향과 맛을 살려준다. 커피의 98%를 차지하는 물의 맛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인텔리전트 워터 시스템 I.W.S(Intelligent Water System)은 클라리스 스마트 필터(RFID탑재)가 커피 머신과 상호 교신을 주고받아 물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시킨다. 사운드 디자인이 반영된 아로마(Aroma) G3 그라인더는 열 발생을 억제, 원두 본연의 아로마를 보존해 커피 잔류량을 60% 이상 줄여주고 커피 추출 시 맛과 향을 최대로 살려준다. 유라의 모든 기술력은 오직 ‘한 잔의 완벽한 커피’를 위해 연구됐으며, 전 과정은 원터치로 이루어져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유라코리아는 롯데홈쇼핑에서 렌탈로 유라 커피머신을 선보인 1년 동안 30대 젊은 층의 구매가 늘어나는 등 유라를 사랑하는 고객층이 다양해지는 성과를 얻었다며 커피마니아들의 종착점이라고 불리는 유라 커피머신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홈쇼핑 렌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라는 스위스 전통 기업으로 1931년부터 꾸준하게 커피머신만을 개발하는 데에 집중해 왔으며 전세계 셀럽들이 선호하는 전자동 커피머신의 No.1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독보적인 스위스 기술력과 세계적인 명성의 ‘iF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등을 수상하며 뛰어난 디자인으로도 인정받았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전문 Brand Leading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

연락처

에이치엘아이 홍보대행
더피알
PR 본부
박선진 과장
070-4900-15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