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w bar, Gudak 저먼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할로윈 한정 버전 출시

뉴스 제공
스크루바
2018-10-25 13:30
서울--(뉴스와이어)--저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 수상 기념으로 Screw Bar(대표 강상훈)는 할로윈을 맞아 구닥 할로윈 한정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한다.

저먼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연방 경제 기술부의 후원으로 1953년에 설립된 The German Design Council이 주최하는 세계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 관련 전문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가장 존경받는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이다. Screw Bar는 강상훈 대표가 직접 디자인한 구닥으로 2019 앱 부문에서 수상하며 내년 2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에 참가한다.

구닥은 필름카메라 사진의 느낌을 보다 감성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휴대폰 카메라 앱으로 작년 7월 출시이래 전 세계 150만 사용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할로윈 한정 버전은 기존 구닥의 느낌은 그대로 간직하면서 새롭게 추가된 효과와 분위기를 통해 사용자가 또 다른 재미를 느끼고 추억을 간직할 수 있게 했다.

할로윈이 세계인의 축제인 만큼 보다 많은 사람이 함께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구닥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코드를 이태원의 유명 클럽 등에서 배포한다. 기존 사용자는 별도의 구매없이 버전을 업데이트 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구닥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로윈 한정 버전은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7일간만 배포할 예정이다.

스크루바 개요

Screw Bar Inc.는 Design과 Tech & Mobile 두 개의 서로 다른 영역 간 경계를 허물며, 디자인과 기술을 결합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실현하고 딱딱한 Technology에 아날로그적 감성을 녹여 우리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함께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udakcam

웹사이트: http://www.screw-bar.com

연락처

스크루바
마케팅팀
방현택 과장
02-6366-03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