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올인원밀크 GS홈쇼핑 단독 첫 론칭

출처: 다비네스
2018-10-26 08:30
  • 다비네스의 헤어 에센스 오이 올인원밀크

    다비네스의 헤어 에센스 오이 올인원밀크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26일 -- 글로벌 에코뷰티 그룹 다비네스(대표 고유리)가 GS홈쇼핑을 통해 3초 헤어 복구 에센스로 입소문난 밀크 제형의 ‘오이(OI) 올인원밀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비네스 프리미엄 라인 오이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올인원밀크는 모발 보습과 컨디셔닝 효과가 탁월해 손상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밀크 제형을 스프레이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발에 직접 분사하거나 손바닥을 이용해 흡수시키는 방법으로 손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루쿠오일(Roucou Oil)과 엘라직산, 토코페롤, 판테놀 성분 등이 배합돼 가벼운 사용감에도 불구하고 트리트먼트의 응축된 영양을 모발 깊숙이 전달한다. 고급스러운 라이트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는 것 또한 강점이다.

론칭 방송에서는 올인원밀크 135mL 본품 3개, 50mL 체험분 1개와 사은품으로 오이 라인 12mL 샴푸, 컨디셔너를 함께 구성해 정가 대비 약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다비네스에서는 첫 방송을 기념해 구매 후 GS SHOP에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올인원밀크 135mL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며, 다비네스 공식 SNS 채널에서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네스 고유리 대표는 “올인원밀크는 해외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만, 국내에서는 살롱 클리닉으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홈쇼핑 론칭을 통해 모발 손상, 엉킴으로 고민하셨던 많은 분들에게 다비네스와 올인원밀크를 알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다비네스는 1983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가족 경영 기업 브랜드로 전 세계 97개국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3만600개의 다비네스 콘셉트 살롱을 운영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민감한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친환경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브랜드다. 국내에는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올인원밀크가 포함된 오이 라인을 비롯해 고기능성의 ‘네추럴텍’, 홈 케어를 위한 ‘에센셜 헤어케어’와 스타일링 라인 ‘모어인사이드’ 등 다양한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GS SHOP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사전 주문이 진행 중이며 올인원밀크 GS홈쇼핑 론칭 방송은 11월 9일(금) 저녁 7시 35분부터 65분간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davinesk.co.kr/

언론 연락처

다비네스 홍보대행
더피알
황석규 AE
070-4900-057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