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드 알리 알 만수리, 국제 매사냥협회 회장에 피선

아랍에미리트가 세계에서 달성한 새로운 쾌거

2018-10-25 17:5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지드 알리 알 만수리(Majid Ali Al Mansouri) 에미리트 매사냥자 클럽(Emirates Falconers’ Club) 사무총장이 독일 밤베르크(Bamberg)에서 2018년 10월 22일 열린 국제 매사냥 및 먹이조류 보존협회(International Association for Falconry and Conservation of Birds of Prey, IAF) 총회 마지막 회의에서 대표자 절대 다수에 의해 협회 회장으로 선출됐다.

이는 아랍에미리트가 인류 유산과 매사냥 및 지속 가능한 사냥을 보존하려는 값진 노력의 결과로 얻은 새로운 성과이다. 과거 아랍에미리트는 매사냥 역사 상 가장 중요한 성과 중 하나를 주도해 2010년에 유네스코 인류 무형문화재 대표 목록에 등재됐다.

국제 매사냥 및 먹이조류 보존협회(IAF)는 세계 90여개국의 115개 매사냥 클럽 및 관련 기관들이 매사냥 기술을 보존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현재 전세계 회원이 7만여명이다.

마지드 알리 알 만수리 사무총장은 아랍에미리트를 대표하여 IAF의 회장으로 선출된 데 대해 기쁨을 표시하면서 “아랍에미리트가 IAF의 지도부에 오른 것은 아랍에미리트가 이 분야에서 수십 년 동안 쌓은 업적을 인정 받은 것으로서 셰이크 자이드 빈 술탄 알 나흐얀(Sheikh Zayed bin Sultan Al Nahyan)(초대 대통령)의 탄생 100주년을 맞는 올해 IAF의 회장이 되어 그 중요성이 더욱 크다. 그의 비전에 따라 1976년에 세계 매사냥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매사냥의 미래를 논의한 사실에 비추어 아랍에미리트가 이번에 IAF의 지도부를 맡게 된 것은 세계 최초의 매사냥자이자 가장 중요한 환경주의자 중 하나인 셰이크 자이드 전 대통령의 노력의 연장이라 할 수 있다. 그의 비전은 그 후에 자연 보호주의자들이 지속가능한 사냥이라고 정의한 수준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마지드 알리 알 만수리 사무총장은 아랍에미리트의 셰이크 칼리파 빈 자예드 알 나흐얀(Sheikh Khalifa bin Zayed Al Nahyan) 대통령과 셰이크 모하메드 빈 자이드 알 나흐얀(Sheikh Mohammed bin Zayed Al Nahyan) 아부다비 왕세자 겸 아랍에미리트 3군 부총사령관의 다양한 분야의 유산, 특히 아랍 매사냥 문화의 보호를 뒷받침하는 전폭적인 지원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또 그는 셰이크 함단 빈 자이드 알 나흐얀(Sheikh Hamdan bin Zayed Al Nahyan) 알 다프라 지역(Al Dhafra Region) 대표 통치자 겸 에미리트 매사냥자 클럽 회장이 그 클럽이 설립된 이래 단체가 발전하고 실적을 쌓을 수 있도록 지도하고 관심을 기울인 데 대해서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그는 IAF의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담당 부회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이 지역을 위한 IAF의 전략을 마련했으며 에미리트 매사냥자 클럽의 창립 회원 겸 사무총장으로서 1600여 마리의 매를 성공적으로 자연으로 방생한 셰이크 자이드 프로그램(Sheikh Zayed Program)의 추진에 기여했다. 또 그는 아부다비 매병원(Abu Dhabi Falcon Hospital)을 설립하고 후바라(Houbara, 작은 들기러기의 일종)의 개체를 증가시키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그는 2008년 GCC(걸프협력회의)에서 ‘최고 환경인물상(Best Environmental Personality Award)’을 수상했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2400537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fcad.ae/

연락처

에미리트 매사냥자 클럽(Emirates Falconers’ Club)
피라미디어(Pyramedia)
레함 바라카트(Reham Barakat)
+971508228604
reham.barakat@pyramedia.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