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통합 모듈로 구성된 ‘브라이트스토어 r11.5’ 국내 출시

2005-10-12 09:36
서울--(뉴스와이어)--한국컴퓨터어쏘시에이트(권한대행: 앨런 스미스 www.ca.com/kr)는 오늘 CA의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브랜드인 브라이트스토어(BrightStor)의 차기 버전 r11.5를 국내에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기업이 비즈니스 목표에 맞도록 정보와 스토리지 자산을 관리 및 보호할 수 있는 통합 모듈로 구성된 지능형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이다.

정밀하게 통합되고 기능이 향상된 13개 제품으로 구성된 브라이트스토어 r11.5는 스토리지 예산보다 스토리지 사용량이 더 빨리 증가하는 오늘날의 IT 환경에서 기업이 비즈니스 가치와 일치하는 스토리지 비용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스트림라인 가상화 테이프와 단순화된 스토리지 자산의 관리를 통해 고객사가 스토리지 운영의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총소유비용(TCO)도 절감할 수 있게 해 준다.

정지택 한국CA 브라이트스토어 사업부 이사는 “스토리지 인프라 투자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고객사들은 저장된 데이터가 비즈니스 상에서 사용되는 방법에 맞게 스토리지 환경 또한 적극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브라이트스토어 r11.5는 기업의 비즈니스에 실행력있는 인텔리전스와 강력한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여 IT 비용 절감을 도와주는 동시에 지속적인 정보 가용성을 보장해준다”고 강조했다.

한국CA는 이번 브라이트스토어 r11.5의 국내 출시를 통해 기존의 대기업 중심의 통합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을 중소기업에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해지면서 중소기업 대상 영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 브라이트스토어 r11.5 특징적 기능

운영 효율성 증가 - 브라이트스토어 아크서브 백업(BrightStor ARCserve Backup) r11.5는 디스크 대 디스크 및 디스크 대 테이프에 대한 백업 작업 설정과 관리 과정을 단순화하여 운영효율성과 성능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IT 부서에서 비용효과적인 디스크 기술을 십분 활용하여 서비스 수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브라이트스토어 스토리지 리소스 매니저(BrightStor Storage Resource Manager)의 새로운 캐시 기술은 사이베이스 제품군을 위한 에이전트를 새로 포함하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가속화하고 데이터 수집 작업을 분산화하여 스토리지 성능을 향상시키고 IT 운용을 최적화한다.

브라이트스토어 r11.5의 메인프레임 제품의 단일 그래픽 관리 인터페이스 또한 IT 운용 최적화에 도움이 된다. 이에 더해 이번 r11.5 버전에서 브라이트스토어 z/OS 테이프 매니지먼트(BrightStor z/OS tape management)를 포함한, 스토리지 리소스 매니지먼트(storage resource management)와 백업 제품들이 유니센터 서비스플러스 서비스데스크(Unicenter ServicePlus Service Desk)와 통합되어 단일 포인트 문제 해결 기능도 제공한다.

주요 비즈니스 프로세스 지원 - 브라이트스토어 스토리지 커맨드 센터(BrightStor Storage Command Center)는 기업 스토리지 환경에 비즈니스 중심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원천 데이터를 직관적인 ‘대시보드’로 전환하여 IT 관리자들이 스토리지 성능을 빨리 평가하고 스토리지 자산이 주요 비즈니스를 어떻게 지원하는지 파악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기업의 주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원한다.

확장 플랫폼, 디바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 - 브라이트스토어 r11.5는 확장된 플랫폼, 디바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 기능을 제공한다. 브라이트스토어 r11.5는 썬, EMC, HP의 64비트 플랫폼과 디스크 어레이를 지원하며, 또한 리눅스에서 로터스 노트(Lotus Notes)와 SAP에 더욱 향상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Microsoft SharePoint)에 새로운 특별 기능을 제공한다.

가격 및 구매 관련 - 새로 출시된 브라이트스토어 r11.5 솔루션은 CA의 플렉스셀렉트 라이선싱 프로그램(FlexSelect licensing program)과 브라이트스토어 관리 용량 프라이싱(BrightStor Managed Capacity Pricing)을 통해 제공되며, 용량 라이선싱의 최저 기준은 10테라바이트에서 2테라바이트로 하향 조정되었다. 이로써 중소기업과 대기업 모두 프로큐어먼트 스트림라인 및 소프트웨어 비용 절감을 IT 운용에 적용할 수 있게 된다.

*브라이트스토어 용량 관리 라이선스 : 테라바이트 용량을 기반으로 한 간편한 라이선스 모델로, 서버 또는 애플리케이션 기반 라이선스를 IT관리자가 지속적으로 추적, 관리해야 하는 수고를 덜어준다. 또, 이 라이선스는 IT 관리자들이 브라이트스토어 라이선스의 비용 인상이 없이도 필요할 때마다 스토리지 관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559-4269
KPR 최봉애/최지연 3406-2209, 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