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ProjectWise를 Microsoft 365와 통합하여 인프라 프로젝트 납품의 산업화 발전

디지털 워크플로우 자동화로 최고의 프로젝트 성공 사례를 재현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18-10-25 19:3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Year in Infrastructure 2018 컨퍼런스 -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가 ProjectWise 365 Services와 Microsoft 365 통합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제 Microsoft Teams와 Microsoft Flow의 공동 작업 기능을 Microsoft SharePoint 및 Microsoft Power BI의 분석 기능과 함께 ProjectWise 내의 메인스트림 자동화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을 통해 인프라 주요 프로젝트 납품에서 시스템 경계를 뛰어넘는 공동 작업 디지털 워크플로우가 실현될 것입니다. 프로젝트에서 표준 및 모범 사례가 전파되고 반복성, 확장성, 품질, 예측성 증가로 인한 프로젝트 납품 산업화로 프로젝트 팀은 최고의 프로젝트 성공 사례를 광범위하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네일 리(Neil Lee) 모트 맥도널드(Mott MacDonald) 애플리케이션 부문 IT 책임자는 “ProjectWise와 Microsoft Office 365의 통합은 프로젝트 납품과 관련한 지속적인 디지털 전략에서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프로젝트 팀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 비추어 통합 기능을 평가해본다면, 벤틀리와 마이크로소프트는 프로젝트 팀이 Office 365 또는 ProjectWise의 프로젝트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는 보다 원활하고 자동화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는 비전을 실현했습니다. 프로젝트 팀은 더욱 신속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보다 간소화된 공동 작업을 통해 프로젝트 결과를 개선할 수 있을 것입니다”고 말했습니다.

ProjectWise 365 Services는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클라우드 서비스와 벤틀리의 새로운 통합 웹 기반 PDF 검토 및 마크업을 통해 연결된 모든 프로젝트 관계자를 수용합니다. 벤틀리의 Azure 기반 커넥티드 데이터 환경(CDE)을 통해 디지털 워크플로우는 프로젝트 및 자산 생애주기 동안 이어집니다. 이제 확장된 팀은 레벨별로 자동화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한 공동 작업을 포함하여 정확한 최신 프로젝트 결과물에 확실하고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rojectWise 365 Services에 포함된 ProjectWise Project Insights는 경향과 잠재적 문제를 조기에 파악하여 위험을 완화하는 자동화된 “적시” 프로젝트 상태 대시보드를 통해 사전 대응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실현합니다. Project Insights는 풍부하고 실행 가능한 프로젝트 수행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Microsoft Power BI를 사용하여 설계 상태를 재무 정보, 일정, 기타 프로젝트 정보와 연결함으로써 프로젝트 성과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완전 통합 글로벌 인프라 업체인 AECOM은 일찌감치 ProjectWise 365를 전사적으로 도입했습니다. 노리스 스펜서(Norris Spencer) AECOM 고속도로 정보 관리자는 “ProjectWise Project Insights는 리더십 및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는데 CDE 대시보드에서 정보 관리 수행과 건물 정보 모델 상태를 특별하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엘리자베스 베르나(Elizabeth Berna) AECOM 정보 관리자는 “프로젝트 관리자는 또한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성과의 경향을 확인하고 고객에게 프로젝트 상태를 평가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노아 에크하우스(Noah Eckhouse) 벤틀리시스템즈 프로젝트 납품 담당 수석 부사장은 “지침과 피드백을 제공해준 ProjectWise 365 Services 얼리 아답터들께 감사드립니다. Microsoft 365와의 이번 통합은 확장된 프로젝트 팀에 자동화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는 동시에 사용자가 팀 프로젝트에서 모범 사례를 재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중요한 점으로, 이제 ProjectWise 사용자는 벤틀리의 새로운 Azure 기반 iTwin™ Services를 추가하여 ProjectWise 내에서 자동화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활용하고 지속적으로 종합적인 상태 검토를 위해 프로젝트 디지털 트윈을 정렬하고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론 마케지히(Ron Markezich)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Office 365 Commercial 기업 부문 부사장은 “ProjectWise와 Microsoft Office 365의 확장된 통합은 프로젝트 납품 조직의 디지털화를 촉진하여 프로젝트 생산성을 개선하고 더 나은 결과를 산출하도록 해줍니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제휴사들의 연례 컨퍼런스인 Microsoft Inspire 2018에서 벤틀리시스템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2018 올해의 시티넥스트(CityNext) 제휴사”로 선정되었습니다. 벤틀리의 SYNCHRO 4D 시공 모델링 소프트웨어는 혼합 현실 및 클라우드 세션에 실렸습니다. 시공자는 SYNCHRO의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사용하면 설계 중에 생성한 BIM 모델과 별개로 3D 시공 모델을 처음부터 다시 생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ProjectWise는 Teams 및 Flow와 함께 시공 계획에서 BIM 인텔리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합니다. 이 몰입적 환경에서 시공 경로와 순서를 파악하여 프로젝트 납품 범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벤틀리는 연말에 공개할 ProjectWise 및 SYNCHRO용 HoloLens 애플리케이션도 공동 작업하고 있습니다.

ProjectWise 개요

ProjectWise는 디지털 프로젝트 납품의 업계 표준으로서 모든 유형의 인프라 자산을 설계, 엔지니어링하는 엔지니어링 뉴스레코드(Engineering News-Record) 선정 250대 설계업체 중 70%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ProjectWise는 Microsoft Azure의 확장성, 신뢰성, 보안성, Microsoft 365의 공동 작업 기능을 활용하여 전체 프로젝트 납품 생애주기 동안 확장된 프로젝트 팀에 정보 보호를 위한 확실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작업 공유, 설계 검토, 사안 해결, 계약 결과물을 위한 BIM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며 더욱 정보에 입각하고 시기적절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성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Bentley.com/ProjectWise 를 방문하십시오.

벤틀리시스템즈

벤틀리시스템즈는 엔지니어업체, 건축업체, 지리 공간 전문가, 시공업체, 자영업체에 인프라 설계, 시공, 운영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입니다. 벤틀리의 MicroStation 기반 엔지니어링 및 BIM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디지털 트윈 클라우드 서비스는 교통 및 기타 공공 사업, 유틸리티, 산업 및 자원 플랜트, 상업 및 공공기관 시설의 프로젝트 납품(ProjectWise)과 자산 성과(AssetWise)를 향상시킵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70개국에 35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7억달러의 연간 수익을 내고 있으며 2012년부터는 연구, 개발 및 인수에 10억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1984년 설립 당시부터 회사를 설립한 벤틀리 5형제가 대다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벤틀리 주식은 나스닥 프라이빗 마켓(NASDAQ Private Market)에서 초대에 의해 거래되며 전략적 파트너인 지멘스 AG에서 의결권이 없는 소수 지분을 꾸준히 매입하고 있습니다.

관련 이미지:
ProjectWise의 새로운 브라우저 기반 공동 작업용 PDF 검토 및 마크업 기능은 검토자가 거의 실시간으로 코멘트와 마크업을 제출하고 응답하며 해결해야 할 사안을 제출할 수 있도록 하여 검토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합니다.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Connected Data Environment, iTwin, MicroStation, SYNCHRO, ProjectWise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된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품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연락처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Jennifer Maguire
+1 610 458 2695
jennifer.maguire@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