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국제적 수준 IT아웃소싱 서비스 품질 역량 재입증

뉴스 제공
LG CNS
2005-10-12 10:31
서울--(뉴스와이어)--종합 IT서비스기업 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사장 鄭炳哲)는 IT 서비스관리 국제표준인 『BS15000』 인증을 데이터센터 서비스 분야에서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LG CNS는 지난 8월 네트워크 서비스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BS15000』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데이터센터 서비스 분야에서도 『BS 15000』인증을 획득, IT 아웃소싱 인프라를 서비스하는 양대 핵심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게 되었다.

LG CNS는 12일, 회현동 본사 2층 회의실에서 LG CNS 박창규 ITO사업부장, 김원수 정보시스템센터장,BSI 코리아 정성헌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세계적인 표준기관인 BSI로부터 BS15000 공식 인증서를 전달받았다.

이 회사는 최근 국내 IT 아웃소싱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지난 2003년 세계 최초로 획득한 eSCM 레벨3 모델을 보완, IT 서비스 품질을 집중적으로 높여왔고, BS15000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제표준에 맞는 품질의 IT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객관적으로 입증하게 되었다.

LG CNS 박창규 ITO사업부장은 “LG CNS는 IT 아웃소싱 인프라의 양대 핵심 분야인 데이터센터 서비스와 네트워크 서비스 분야에서 대표적 국제 품질 인증인 eSCM과 BS15000 인증을 동시에 얻은 국내 최초의 IT 서비스 기업이 되었다”고 평가하면서 “연내 eSCM 레벨 4 인증을 획득, 보다 검증된 IT서비스 관리 체계를 갖춰 고객에서 세계 일류 수준의 IT 아웃소싱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홍보팀 윤경훈 부장(6363-5750), 엄민영 과장(5032), 장광수 대리(3594), 조영식 대리(5027), 이나리(6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