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 앤 울프, 세이버 어워드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에 선정

세계 40대 최우수 캠페인에 2건의 자사 캠페인 포함

뉴스 제공
BCW
2018-10-26 17:4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콘 앤 울프(Cohn & Wolfe)가 10월 24일 워싱턴 D.C.에서 열린 홈즈 리포트(Holmes Report)의 2018 글로벌 세이버 어워드(2018 Global SABRE Awards)에서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Global Agency of the Year)에 선정됐다.

2018년 초반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의 합병으로 BCW(Burson Cohn & Wolfe)로 재구성된 이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는 지속적인 두 자릿수 성장과 통합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로의 전환 노력을 인정 받아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콘 앤 울프 수상과 관련한 홈즈 리포트의 의견은 다음과 같다(said):

성장 실적도 인상적이지만 이를 달성하기 위해 콘 앤 울프가 걸어온 길도 훌륭한 이야깃거리다. 10년 전 이 회사는 소비재 및 의료 분야에서 전통적인 미디어 전문성과 부상 중인 디지털 역량을 고루 갖추고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었다. 최근에는 심층적인 소셜 노하우와 유료, 적립, 공유, 소유 채널 등을 통합하는 기능까지 추가했다. 작년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접근법(‘트루플루언스(Trufluence)’)을 강화하고 AI 및 VR 역량을 확대했다. 그 결과 콘 앤 울프는 이제 소셜 및 경험, 그리고 강력한 데이터에 기반한 정보를 활용해 채널 중립적인 아이디어와 몰입형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들이 완벽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하는 명실상부한 통합 에이전시로 성장했다.

또한 콘 앤 울프는 북아메리카, 영국, EMEA 헬스케어 및 아시아태평양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홈즈 리포트 ‘올해의 에이전시’에도 선정됐다.

도나 임페라토(Donna Imperato) 전 콘 앤 울프 CEO, 현 BCW 글로벌 CEO는 “콘 앤 울프 경영 마지막 해에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로 선정되어 무한한 영광이다”며 “홈즈 리포트가 최고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가 되기 위한 콘 앤 울프의 성공적인 여정을 인정해 준 것을 특히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수상의 영광을 모든 동료들과 공유하며 세계 최고의 풀서비스 통합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를 향한 여정은 BCW에서 계속된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세이버 어워드는 또한 전년도 세계 최우수 캠페인 40건을 선정한다. 콘 앤 울프가 UNG 암센터(UNG Cancer)와 함께 제작한 ‘Check Your Balls’ 캠페인이 12위에, 포드(Ford) 중동 및 아프리카와 함께 한 ‘Women in the Driving Seat’ 캠페인이 38위에 올랐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250058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연락처

BCW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798-9501
Catherine.Sullivan@bcw-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