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이사회 의장 영입 통해 자동차 분야 전문성 확대

LeddarTech 이사회 의장으로 선임된 피터 막스 “자동차 기술과 제조 분야 풍부한 경험 통해 LeddarTech 해외 사업 성장 지원할 것”

뉴스 제공
LeddarTech
2018-10-29 08:47
퀘벡 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자동차 산업용 고성능, 비용 효율적인 고체 LiDAR 개발 플랫폼을 생산하는 LeddarTech이 피터 막스(Peter Marks)를 이사회 의장으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막스 신임 의장은 Executive Consulting(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 소재) 창립자로 그동안 다양한 기업의 이사회 의장직을 역임했다. 현재 브로드컴(Broadcom Inc.) 이사회 임원이자 Gryphon Investors 상임고문인 막스 신임 의장은 특히 자동차 업계에서 수 십년에 걸쳐 경력을 쌓아왔다. 가장 눈에 띄는 이력은 로버트보쉬(Robert Bosch LLC) 대표이사, CEO, 이사회 의장직을 역임하며 미주지역은 물론 해외 제조사업부를 총괄한 것이다. 막스 신임 의장은 독일 콘스탄츠공대에서 엔지니어링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미쉘 브륄레(Michel Brûlé) LeddarTech 이사회 의장은 “LeddarTech은 혁신적인 Automotive LiDAR 개발 플랫폼을 통해 LiDAR 시장에서 혁신의 대명사가 되었다”며 “이처럼 전 세계적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최고 수준의 자동차 분야 전문가들이 우리 회사 임직원으로 합류하고 있으며, 막스 신임 의장이 그 대표적 사례다. 우리 이사회는 막스 신임 의장의 전문성과 경력을 높이 평가했으며 특히 자동차 시장에 대한 심도 깊은 안목, 그리고 공급업체를 성공적으로 경영한 능력이 돋보인다”고 밝혔다.

샤를 불랑제(Charles Boulanger) LeddarTech CEO는 “막스 신임 의장이 앞으로 이사회를 이끌게 된 것을 환영한다”며 “자동차 업계에서 이사회 임원과 경영진으로 풍부한 경력을 쌓은 만큼 앞으로 LeddarTech의 시장 내 성공을 앞당길 것으로 기대된다. 막스 신임 의장은 LeddarTech가 최근 발표한 일련의 사업 확대 계획과 관련해 향후 전략적 목표 달성을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자동차용 LiDAR 플랫폼 제작사로 이름을 날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막스 신임 의장은 “해외 사업 규모가 급성장 중인 최첨단 기업 LeddarTech에서 이사회 합류의 기회를 제공받고 성공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LeddarTech은 다수의 Tier-1 회사를 대상으로 자동차용 LiDAR 개발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 경영진이 자율주행을 향한 최첨단 기술 로드맵을 빈틈없이 기획, 실행할 수 있도록 이사회 임원들과 함께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사용이 간편한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개발 플랫폼 개발의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 Engine은 Leddar SP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최신 모빌리티 장거리 센서 애플리케이션에서 여러 가지 기술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세이프티, 자율주행, 지능형 운송, 도심 이동 차량 등의 서비스는 특허를 받은 LeddarTech 기술을 사용해 향상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LeddarTech.com, LinkedIn, Twitter 또는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Tech, Leddar,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aniel Aitken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