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y Online 하늘섬’ 클로즈 테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게임개발사 시선커뮤니티 (대표이사 김학균 http://www.csun.co.kr)는 현재 자사에서 개발중인 온라인게임 ‘Sky Online 하늘섬’ 의 클로즈 테스트를 10일 20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개발 후 첫 선을 보이는 ‘Sky Online 하늘섬’은 17일까지 999명의 클로즈 테스터를 모집한다. 테스터 발표는 10월 17일 홈페이지 (http://www.skyonline.co.kr)를 통해 공지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마을에 속하는 삼도천, 12지천 중 4개의 지천 (자, 축, 인, 묘)과 더불어 묘지, 폐허마을 등의 6개 던전을 선보이고 게임 내에서 유저들의 불편사항을 포함한 각종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ky Online ‘하늘섬’ 은 동양적 느낌을 기반으로 천상세계에서 반란을 일으킨 염라대왕의 야심을 저지하고자 부름 받은 주인공들이 시공간을 초월하여 겪게 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기획, 제작 한 MMORPG로서 무한성장 방식의 윤회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시선커뮤니티 김학균 대표는 “서버의 안정성 확보가 이번 클로즈 테스트를 통해 얻고자 하는 목적” 이라며 " 다른 틈새를 찾아가는 새로운 스타일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sun.co.kr

연락처

(주)시선커뮤니티곽재식02 3432 66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