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투어, 양주 역사문화 스토리텔링 팸투어 실시

시골투어, 양주시와 문화관광해설사가 동반한 ‘양주 넘나들이 팸투어’ 진행

뉴스 제공
수요일
2018-10-30 14:08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경기 양주시(시장 이성호) 문화관광과와 함께 문화관광해설을 연계해 개발한 역사문화관광 팸투어를 27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수요일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인증한 2018 관광벤처기업으로 시골체험여행 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양주의 역사문화 자원을 홍보하기 위하여 팸투어를 추진했다.

이번 ‘양주 넘나들이 팸투어’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든다는 테마로, 양주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고 천일홍 축제를 통해 가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여행지인 양주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양주관아지, 회암사지, 회암사지 박물관, 나리공원 등을 답사하고, 양주별산대놀이마당,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의 미디어 파사드 관람 등 다채로운 체험형 관광을 실시했다.

팸투어에 참가한 여행작가는 수도권과 멀지 않은 거리에서 다양한 역사 문화 자원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며 또한 문화관광해설사가 동반하여 그동안 알지 못했던 양주의 역사를 쉽게 접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수요일 김혜지 대표는 “역사와 문화도시 양주에 걸맞게 다양한 역사, 문화 자원을 활용해 코스를 개발하고 콘텐츠화하여 지속적인 관광객 증대를 위한 전문 팸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수요일 개요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이다.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는 지자체 인허가 데이터를 활용한 농어촌 숙박, 맛집, 체험, 여행정보를 제공하며 시골의 특색있는 테마코스와 차별화된 이색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위탁운영, 농가공상품 유통 프리미엄 로컬마켓 ‘올바른식탁’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goltour.com

연락처

주식회사 수요일
시골투어사업부
신아영 매니저
02-338-88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