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YO 네트워크, XYO 네트워크 앱 베타 버전 출시

개발자와 디앱 크리에이터, 앱을 이용해 완전 분산형 지오로케이션 네트워크 활용 및 시험 가능

뉴스 제공
XYO Network
2018-11-01 14:30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현실세계에 블록체인을 접목시키고 있는 기술 기업, XYO 네트워크(XYO Network)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용 XYO 네트워크 앱(XYO Network app) 베타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XYO 네트워크 앱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개인용 기가가 최근 발표된 XYO 네트워크 단대단 테스트넷 신판의 두 가지 핵심 요소인 브리지(Bridge) 및 센티널(Sentinel)로서의 기능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새로운 앱은 XYO 네트워크 전반에서 중요한 툴이 되는데, 다른 툴과 함께 어우러져 특히 다음과 같은 XYO 네트워크 핵심 요소들로부터 위치 데이터를 끌어내 컴파일 하는 주된 방법이 된다.

센티널(Sentinel) - 센티널은 복잡한 과제를 간단한 판단 작업으로 단순화시켜 의사 결정하는 어림짐작 기법인 휴리스틱(heuristics)을 관찰하여 임시 원장을 생성함으로써 휴리스틱의 확실성과 정확성을 확인하는 체험적 증거물이다.

브리지(Bridge) - 브리지는 체험적 증거물을 센티널에서 디바이너(Diviner)로 안전하게 전달하는 체험적 전사기(轉寫機, transcriber)이다.
아키비스트(Archivist) - 아키비스트는 모든 역사적 증거물을 저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여 분산된 형태로 휴리스틱을 저장하는데 아직까지 그 요건은 없다. 또한 아키비스트는 증거물의 색인을 만들어 필요할 경우 일련의 증거물 데이터로 되돌릴 수 있다.

디바이너(Diviner) - 디바이너는 XYO 네트워크에 저장된 역사적 데이터를 분석해 쿼리에 답한다. 센티널이나 브리지와 달리 디바이너는 블록체인에 답을 추가하기 위해 작업증명(Proof of Work, POW)을 이용한다.

XYO 네트워크의 소비자제품 부문 책임자인 저스틴 포티어(Justin Fortier)는 “우리는 몇 주에 걸쳐 XYO 네트워크 앱의 베타 테스트를 수행했고 이제는 우리 공동체와 이를 공유하여 입력하게 할 때가 되었다”며 “공개 베타 버전의 주된 목표는 메인넷(Mainnet)을 제대로 가동시키기 전에 우리의 가정과 예상 및 알고리즘의 정확성을 대규모로 테스트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이는 네트워크의 네 가지 개별 요소들이 활성화된 사용자 기반을 통해 어떻게 수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우리는 우리 공동체로부터 상시적으로 소중한 피드백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개 베타 버전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웹사이트 https://play.google.com/apps/testing/network.xyo.appxyoandroid.phone 에서 XYO 네트워크 앱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공개 베타 버전 참여자는 제공된 데이터에 대하여 XYO 토큰으로 보상받는다기 보다는 앱의 최종적인 개발에 기여하게 된다. 또한 중요한 점은 이 앱 베타 버전에 기존 XY4+ 펌웨어를 업데이트 할 수도 있지만 이 업데이트로 사용자의 XY4+가 테스트 중에 있는 XYO 네트워크와 호환되지는 않는다. 이 펌웨어 테스트는 지금으로서는 XYO 네트워크 내부 단계에 머물러있다.

베타 테스트 당사자가 문제에 부딪힐 경우, XYO 팀에게 자동적으로 통지된다. 사용자가 추가적으로 문제점을 보고하려면 Gitter 웹사이트 https://gitter.im/XYOracleNetwork/Dev를 통해 직접 XYO 개발자 팀에게 연락하면 된다. 또한 개발자 팀과 연락하려면 XYO Devs hub 웹사이트 https://developers.xyo.network/를 방문하거나, Devs 트위터 계정 https://twitter.com/XYODevs를 팔로우 할 수도 있다.

끝으로 우리의 놀라운 공동체 덕분에,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2018 스페이셜 서밋회의(Spatial Summit 2018)’ 입장권은 모두 매진되었다. ‘스페이셜 2019’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려면 웹사이트(http://bit.ly/2D5JRVW)를 방문하면 된다.

언론 매체에는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언론 매체로서 참가를 원하면 XYO 네트워크로 연락하면 된다.

XYO네트워크(XYO Network) 개요

XYO네트워크(XYO Network)는 자동차부터 스마트폰까지 모든 사물에 정확하고 확실한 위치 데이터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개발되고 있는 광대한 공간정보·블록체인 기반의 위치 네트워크를 창조하기 위한 노력이다. XYO네트워크 생태계는 위치 비콘을 사물인터넷(IoT) 및 모바일기기와 연결함으로써 스마트계약 실행, 스마트 시티 운영, 금융 거래 촉진 및 다수 위치 중심 애플리케이션 지원에 필요한 검증된 좌표와 데이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xyo.network)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310052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xyo.network/

연락처

XYO 네트워크(XYO Network)
래리 스몰하이저(Larry Smalheiser)
커뮤니케이션 총괄
larry@xyo.network